[위클리 핫이슈] #86. 일상이 영화가 되다, LG V30 시네비디오 外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위클리 핫이슈] #86. 일상이 영화가 되다, LG V30 시네비디오 外

작성일2017-09-29

LG_블로그_위클리핫이슈

한 주간 LG의 주요 콘텐츠를 살펴보는 ‘위클리 핫이슈’ 코너입니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일상이 영화가 되다, V30 시네비디오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찍을 수 있는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사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누구나 영화 같이 멋진 비디오를 찍는 건 쉽진 않았죠. 그렇지만, LG V30 시네비디오로 찍으면 누구나 일상을 영화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긴 명절 연휴, 여러분도 가족 영화 한편 만들어보는 것, 어떠세요?

[LG전자] 이나영도 반한 ‘LG 프라엘’ 

바빠도 너무 바쁜 현대인들. 야무지게 피부 관리를 하고 싶지만, 여러 제약들 때문에 손 놓고 있던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제 LG전자의 홈뷰티 기기 브랜드 ‘프라엘‘과 함께 집에서도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광고모델 이나영 씨와 함께 했던 론칭 쇼케이스 현장에 초대합니다!

위클리핫이슈_170929_2

▲ 이미지 클릭!

[LG디스플레이] AR과 VR의 성장에 따른 OLED의 발전

AR, VR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니죠. 가상의 세계가 진짜 현실세계처럼 느껴지기 위해서는 디스플레이의 역할도 매우 중요한데요. 가상현실 생태계가 확대될수록, OLED 디스플레이의 전망 역시 밝겠죠?

위클리핫이슈_170929_3

▲ 이미지 클릭!

[LG유플러스] 미세먼지 농도를 알려주는 IoT@home 공기질알리미

한동안 잠잠 했던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 말도 더 이상 의미가 없는 거 같아 아쉬운데요. 실시간으로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해 적절한 환기 시점을 알려주는 LG유플러스 IoT@home 공기질알리미 서비스로 미리 대비하세요!

위클리핫이슈_170929_4

▲ 이미지 클릭!

[HS애드] 시그니처 통합 광고 캠페인

광고인지 영화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높은 작품성의 ‘LG 시그니처 광고를 보셨나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광고 속에 잘 담아내기 위해 광고 담당자들은 어떤 생각과 고민을 했을까요? 자세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세요!

위클리핫이슈_170929_5

▲ 이미지 클릭!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위클리 핫이슈'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