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뉴스] LG하우시스,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 5년 연속 선정 外 (’18년 2월 1주) – LG 공식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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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뉴스] LG하우시스,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 5년 연속 선정 外 (’18년 2월 1주)

작성일2018-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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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 5년 연속 선정

[사진1]LG하우시스, 中서 친환경 건축자재 브랜드 인정!

LG하우시스가 지난 26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15차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地产年度风云榜)’에서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에 뽑혔습니다. 이는 지난 2014년 외국기업으로 최초 수상한 이후 5년 연속 수상입니다.

중국 ‘전국건설사협회’가 주관하는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은 건축자재 기업의 품질관리와 만족도 평가, 건설사 및 유관기관 추천 등을 종합해 수여하는 상으로, 중국 건설업계 최고 권위의 상입니다.

LG하우시스는 프탈레이트 프리(Phthalate Free) 가소제를 사용하고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는 바닥재 ‘오리진(Origin)’과 ‘스페이스(Space)’, 세균 번식을 막는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 등으로 중국 건축물의 친환경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LG유플러스] 시각장애가정에 ‘U+우리집AI 스피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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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시각장애가정 자녀 교육과 정서 발달을 위해 500가구에 ‘U+우리집AI’를 지원합니다.

지원 대상은 5세에서 10세 자녀를 둔 시각장애가정(자녀 또는 부모 시각장애)으로, 이들 가정에는 ‘U+우리집AI’와 지니뮤직 음악서비스 24개월 이용권을 지원하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가이드북과 스티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목소리 재능기부로 녹음한 음성가이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U+우리집AI’는 지난해 말 LG유플러스가 네이버와 출시한 인공지능 스피커로, ▲U+tv(IPTV) VOD 검색 ▲말 한마디로 켜고 끄는 IoT ▲말로 찾는 네이버 검색 ▲원어민교육(YBM) ▲말로 하는 쇼핑 등 5가지 핵심 기능을 제공합니다.

[LG전자] 하니웰과 자율주행 통합 보안 솔루션 공동 개발

자율주행 통합보안솔루션 개념도

LG전자가 항공기 및 차량용 보안 분야의 글로벌 강자 미국 하니웰 社와 자율주행차 통합 보안 솔루션을 공동개발합니다. 차량 보안은 자율주행 시대를 맞아 탑승자의 생명과 직결되는 핵심기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양사는 ▲외부 통신망을 통해 시도되는 해킹 탐지 및 방어 ▲USB 포트 등을 통해 차량 내부 네트워크를 겨냥한 보안 위협 대응 ▲각종 전장부품 별 보안 기술 ▲수많은 차량들의 보안 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빠르게 대처하는 클라우드 보안 관제까지 전 영역을 통합한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연말까지 개발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외부 통신망을 통해 차량을 노리는 보안 위협을 탐지하고 대응하는 기술인 IDPS(Intrusion Detection and Prevention System)와 텔레매틱스, AV내비게이션 등 개별 전장부품에 탑재되는 방화벽, 보안 소프트웨어에 대한 풍부한 사업경험과 앞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니웰은 항공기 보안 분야에서 30여 년 동안 축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차량 내부 보안 기술력을 갖췄으며 업계 유일의 클라우드 보안 관제 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전자레인지의 핵심부품 ‘마그네트론’ 10년간 무상 보증

LG 디오스 광파오븐_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 10년 무상보증

LG전자가 디오스 광파오븐과 전자레인지 전 제품에 탑재되는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무상 보증 기간을 기존의 3년에서 7년 늘린 10년으로 확대합니다.

‘마그네트론’은 광파오븐 및 전자레인지의 핵심 부품으로 고주파를 통해 음식 조리에 필요한 열을 발생시킵니다. 마그네트론에 인버터 기술력을 더한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은 강력한 출력과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음식물을 균일하게 가열하고 해동할 수 있으며, 이를 광파오븐 및 전자레인지 전 제품에 탑재한 것은 국내에서 LG전자가 유일합니다.

한편, LG전자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 등에 탑재된 인버터 핵심 부품의 무상 보증 기간을 모두 10년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중흥아파트 1만 세대에 IoT 서비스 구축한다

0129 LG유플러스, 중흥아파트 1만 세대에 IoT 서비스 구축한다

LG유플러스가 중흥건설과 시스템 구축 협약을 맺고, 중흥건설 및 중흥토건이 공급하는 신축 아파트 단지에 홈 IoT 플랫폼을 구축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중흥S클래스 신규 분양 단지에 홈IoT 플랫폼 구축과 함께 실외 IoT 공기질측정기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입주민들은 단지 내 IoT 공기질측정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아파트 단지 주변 공기질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고, 개별 구매하는 IoT 공기청정기 및 실내 IoT 공기질알리미도 연동/제어할 수 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건설사 맞춤형 월패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 최다인 58개 건설제휴업체와 사업협약을 맺고 주택건설시장에 빠른 속도로 홈IoT 인프라를 확산시키며 국내 홈IoT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올해 첫 ‘LG 이노페스트’ 개최지는 신흥시장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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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와 올해 신제품을 앞세워 중동아프리카의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합니다.

LG전자는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64개국 중동아프리카지역 거래선, 외신기자 등을 대상으로 올해 첫 ‘LG이노페스트(LG InnoFest)‘를 진행했습니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Innovation)’과 ‘축제(Festival)’의 장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전제품과 듀얼 인버터 트롬 건조기,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독자 개발한 화질칩 ‘알파9’을 장착한 올레드 TV 등 프리미엄 제품들을 전시했습니다.

[LG유플러스]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0130 할인_결제_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가로)

LG유플러스가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를 출시했습니다.

U+멤버스는 모든 혜택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230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와 쿠폰, 진행 이벤트, 내 주변 매장,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 등 주요 혜택을 홈 화면에 한눈에 보이도록 배치했습니다. 기존 U+멤버십 앱은 U+멤버스 앱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하며, U+멤버스 앱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시디즈와 IoT 스마트 의자 ‘링고스마트’ 출시

0131 LG유플러스, 시디즈와 IoT 스마트 의자 '링고스마트' 출시(가로 1)

LG유플러스가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IoT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의자 ‘링고스마트‘를 출시합니다.

‘링고스마트’는 시디즈의 학생용 의자 ‘링고’에 IoT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착석 시간, 착석 자세 등 앉는 습관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바른 자세와 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효과적인 자세 코칭을 돕기 위해 일/주/월/년 단위 누적 데이터와 또래 아이들의 성장 및 자세 습관 정보도 제공합니다.

특히 ‘링고스마트’에는 LG이노텍이 세계 최초로 양산한 ‘섬유형 플렉시블 압력센서’가 착좌시트에 장착돼 넓은 면적에서 정밀하고 고르게 압력 측정이 가능하고, LG CNS의 빅데이터 기반 머신러닝 기술을 적용한 알고리즘을 통해 착석자의 자세를 분석합니다.

[LG전자] V30 인기 색상, LG G6와 Q6에서도 즐긴다

G6, Q6 Range Cut

LG전자가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의 다양한 색상들을 LG G6와 LG Q6에 확대 적용합니다.

LG전자는 2월 중 한국을 시작으로 LG G6 모로칸 블루, 라벤더 바이올렛,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추가 출시합니다. 이로써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까지 총 8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비전 대화면과 프리미엄 기능을 담아 호평 받고 있는 LG Q6도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에 모로칸 블루와 라벤더 바이올렛를 추가해 총 7가지 색상을 갖췄습니다.

한편, 외신들도 LG V30의 색상에 대해 호평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은 “시중의 스마트폰 중 눈에 띄는 파란 색감이 전무한 상황에서, LG V30 모로칸 블루는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나인투파이브구글(9TO5Google)’은 “LG V30의 뒷면, 그리고 메탈 프레임을 감싸고 있는 라즈베리 로즈의 진한 핑크색은 단연 돋보인다. 이런 멋진 스마트폰이 발렌타인 데이를 한달 앞둔 지금 나왔다는 점에서 시기마저도 딱 맞아 떨어진다”고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 로밍 데이터 제공량 최대 5배 늘린 ‘맘편한 데이터팩’ 출시

0201 LG유플러스, 로밍 데이터 제공량 최대 5배 늘린 ‘맘편한 데이터팩’ 출시

LG유플러스가 2월 1일부터 해외여행과 출장 고객을 위해 해외 로밍 시 기존보다 가격은 낮추고 데이터 제공량은 2~5배 늘린 ‘맘편한 데이터팩‘을 출시합니다.

‘맘편한 데이터팩’은 고객이 정액요금을 지불하면 일정 기간 동안 정해진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간정액 요금제로, 아시아는 물론 북미와 유럽, 최근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호주, 뉴질랜드, 크로아티아 등 총 50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이용 기간 내에 고객이 50개 국가 중 어느 국가를 방문해도 국경 없이 동일한 데이터로밍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러 국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합니다.

[LG생활건강] 융합형 습관교육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및 대학생 기자단 모집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모집공고

LG생활건강이 중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국내 최초의 융합형 습관교육 ‘빌려쓰는 지구스쿨‘의 참가 중학교 및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분리배출 ▲진로교육 등을 교과목으로 설계해 중학교 정규 수업과정으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이 프로그램은 3월~6월, 9월~12월까지 1학기와 2학기 각각 4개월간 하루에 1개 중학교에서 진행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학교는 소속 교사가 2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2월 5일부터 20일까지 대학생 기자단도 모집합니다. 대학생 기자단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통해 확산하는 역할을 하며 에디터, 영상, 디자인 3개 분야로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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