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뉴스] ‘LG G7 ThinQ’,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화면 더 똑똑하게 즐긴다 外 (’18년 4월 4주) – LG 공식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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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뉴스] ‘LG G7 ThinQ’,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화면 더 똑똑하게 즐긴다 外 (’18년 4월 4주)

작성일2018-04-27

이번 주 LG 뉴스를 소개합니다! Weekly LG News

[LG전자]  ‘LG G7 ThinQ’, 스마트폰  가장 밝은 화면  똑똑하게 즐긴다

LG G7 ThinQ 디스플레이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ThinQ 가 스마트폰 중 가장 밝으면서도 풍성한 색을 나타내는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탑재합니다.  

LG 스마트폰 중 가장 큰 6.1인치 대화면과 QHD+(3120X1440) 고해상도를 갖췄지만 저전력 알고리즘을 적용해 LG G6 대비 최대 30% 낮아진 소비전력으로 배터리 부담도 줄였습니다. TV처럼 콘텐츠 특성에 따라 최적의 화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층 똑똑해졌습니다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야한다는 스마트폰의 본질에 집중했습니다.

▲에코 ▲시네마 ▲스포츠 ▲게임 ▲전문가 등 즐기고 싶은 콘텐츠의 종류에 맞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단 베젤 부분은 상태 표시줄로 쓰거나 메인 화면과 합쳐 하나의 화면으로 넓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한 ‘뉴세컨드 스크린’으로 채웠습니다.

[LG전자] 2018년 1분기 실적 발표

LG전자

LG전자가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5조 1,230억 원, 영업이익 1조 1,078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20.2% 증가했으며, 각각 역대 1분기 가운데 최대다. 영업이익은 2009년 2분기 이후 가장 많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전략과 원가경쟁력을 앞세운 가전 사업의 성과는 돋보였다. H&A사업본부와 HE사업본부는 각각 분기 기준 가장 많은 영업이익인 5,531억 원, 5,773억 원을 거뒀습니다. 두 본부를 합친 가전 사업에서 분기1조 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두 사업본부 모두 두 자릿수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으며, HE사업본부 영업이익률(14.0%)은 역대 분기 가운데 최고입니다.

[LG디스플레이] 2018년 1분기 실적 발표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2018년 1분기 매출 5조 6,753억원, 영업손실 98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은 계절적 비수기 영향으로 인한 출하 감소 외에도 중국 패널 업체의 공급 증가 예상에 따른 세트업체들의 보수적인 구매전략으로 LCD패널 가격이 예상보다 더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며 전 분기(7조 1,261억원)와 전년 동기(7조 622억원) 대비 약 20%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OLED TV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R&D와 수요 증대를 통해 수익성도 개선되고 있어 OLED로의 사업 구조 변환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LG이노텍2018년 1분기 실적 발표

LG이노텍

LG이노텍은 2018년 1분기 매출1조7,205억원, 영업이익 168억원을 기록으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74.8% 줄었습니다. 전분기 대비해서는 매출 40%, 영업이익88.1% 감소한 실적입니다.

전년 동기 대비 듀얼 카메라모듈 등 하이엔드급 부품 확대의 영향으로 매출이 증가 했으 영업이익은 핵심 사업 생산능력 확대 등 투자를 확대한가운데 뚜렷한 계절적 비수기에 접어들었고 원화 강세 영향도 있어 감소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LG생활건강] 2018년 1분기 실적 발표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2018년 1분기 매출 1조 6,592억원, 영업이익 2,837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6.5%, 9.2% 성장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최고의 1분기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방한 관광객수 회복이 더디고 내수 정체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외부 환경에 흔들림 없이 성장해 온 럭셔리 화장품이 국내와 해외에서 고성장을 이어가며 전사 매출과 영업이익의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특히 전략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등을 포함하는 럭셔리 화장품 사업은 국내와 중국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선호가 꾸준히 이어지며 지속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005년 3분기 이후 50분기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2005년 1분기 이후 52분기 증가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13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글로벌 프리미엄 헤드램프 선도기업 ZKW 인수

ZKW 공장

LG전자가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둔 자동차용 프리미엄 헤드램프 전문 제조회사인 ZKW를 인수합니다.

LG전자는 26일 이사회를 거쳐 ZKW社 지분 70%를 7억7,000만 유로(한화 약 1조108억 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주)LG도 이 회사 지분 30%를 3억3천만 유로(한화 약 4,332억 원)에 인수키로 했습니다.

LG전자는 대표적인 미래사업인 자동차 부품 사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동차용 조명 사업’을 선정, 앞선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모두 갖춘 ZKW 인수를 결정했습니다. ZKW는 자동차용 핵심 조명 부품인 헤드램프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업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IT기술을 보유한 LG전자는 인수합병 사상 최대 규모인 이번 ZKW 인수를 통해 자동차 부품 사업의 포트폴리오 강화는 물론, 차세대 융복합 제품 개발 등을 통해 미래 자동차 부품시장을 주도할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AVON Japan’ 인수

AVON Japan 화장품 이미지

LG생활건강의 일본 100% 자회사인 ‘긴자스테파니(Ginza Stefany)’가 화장품 회사 ‘AVON Japan’의 지분 100%를 105억엔(한화 약 1,05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VON Japan’은 1968년 일본 도쿄에서 사업을 시작한 뒤, 50년간 화장품 사업을 해오고 있는 회사로, 2017년 매출은 약 1,000억원 수준이며, 특히 ‘AVON’은 일본 자국 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이는 일본 시장에서 매출 순위 21위로, 랑콤(27위), 에스티로더(41위) 등의 글로벌 브랜드 보다 상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향후 일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AVON Japan’의 브랜드, 50여년간 다져온 현지업체들과의 관계를 바탕으로 일본 내 사업의 장애 요인들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기존 사업 확대의 시너지 창출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LG생활건강의 제품 개발력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일본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  일곱 빛깔 LG G6에서도 오레오 맛보세요!

LG G6의 운영체제(Operating System, 이하 OS)를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로 업그레이드합니다.

LG전자가 30일부터 LG G6의 운영체제(Operating System, 이하 OS)를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로 업그레이드합니다.

LG전자는 LG V30를 통해 지난 12월 국내 스마트폰 제조업체 최초로 ‘오레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최신 OS 업그레이드를 LG G6로 확대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스마트폰 고객 케어를 위해 3월 본격 가동에 들어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의 첫 번째 행보입니다. 이 센터는 비정기적인 OS 업그레이드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상설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LG G6에 이어 2016년 출시한 LG V20과 LG G5의 오레오 업그레이드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LG전자] 초고화질 빔프로젝터 ‘LG 시네빔’ 출시

LG 시네빔을 사용하는 일가족

LG전자가 4K UHD 화질 빔프로젝터 ‘LG 시네빔(CineBeam) 레이저 4K(모델명: HU80KA)’를 23일부터 국내에서 출시합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새로운 브랜드명인 ‘LG 시네빔’을 적용했습니다. 고객들이 영화관처럼 크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LG 시네빔 레이저 4K’는 ▲4K UHD(3,840X2,160) 해상도를 갖췄습니다. 이 제품이 투사하는 ▲영상의 밝기는 최대 2,500안시 루멘(Ansi Lumen)으로,  ▲화면 대각선 길이가 150인치(380cm)에 달합니다. 또한 명암비를 높여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HDR(High Dynamic Range)기능도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8에서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했습니다.  ‘LG 시네빔 레이저 4K’ 출하가는 349만원 입니다.

[LG전자] 중국 베이징 모터쇼에서 차세대 자동차 부품 기술력 알린다

LG전자 중국 베이징 모터쇼 참가

LG전자가 ‘2018 베이징 모터쇼’에 참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글로벌 완성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핵심 부품을 전시하는 비공개 부스를 운영합니다.

LG전자는 2014년부터 짝수해는 베이징홀수해는 상하이에서 열리는 오토 차이나(Auto China) 모터쇼에 참가하고 있으며매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등 주요 글로벌 모터쇼에서 글로벌 티어 1(Tier 1, 1차 공급자부품사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전시 주제는 LG전자 VC사업본부가 글로벌 전시 행사에서 일관된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파트너(Innovation Partner)’이다자동차 산업의 혁신 원동력을 글로벌 완성차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  ▲구동모터인버터 등 전기차 구동 솔루션 ▲전동 컴프레서배터리 히터 등 전기차 공조 솔루션 ▲AV내비게이션중앙디스플레이장치 및 LCD 계기판 등 인포테인먼트 기기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지능형 주행 보조 시스템카메라 등 자율주행 장치까지 다양한 분야의 차세대 자동차 부품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LG화학-LG전자] 제8회 ‘LG소셜펠로우 페스티벌’ 개최

LG소셜펠로우 8기 단체사진

LG화학과 LG전자가 사회적경제 기업의 자생력 강화 지원에 나섰습니다.

사회적경제 기업이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양극화 해소, 환경 보호 등 사회의 공동 이익 추구를 목적으로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이와 관련 26일 양사는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김종각 본부장, 사회연대은행 김용덕 대표, LG전자노동조합 배상호 위원장, LG화학 대외협력담당 박준성 상무,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윤대식 상무를 비롯해 사회적경제 기업 및 사전 접수한 일반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LG소셜펠로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LG이노텍] 국제전자회로산업전 (KPCA show 2018) 참가

LG이노텍 국제전자회로산업전 참가

LG이노텍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자회로산업전(KPCA show 2018)에 참가해 첨단전자회로기판 기술력을 알렸습니다.

국제전자회로산업전은 국내 유일의 전자회로 전문 전시회로서 매년 국내외 250여 개업체가 참가해 최신 기술 동향과 정보 등을 공유하는 장 입니다. 전자회로기판은 스마트폰,스마트카, TV, PC 등 전기전자제품의 신경 회로에 해당되는 핵심부품으로 부품 간 각종전기적 신호를 전달하는 부품입니다.

LG이노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빌드업(Build-up) PCB, ▲리지드 플렉시블(Rigid Flexible) PCB, ▲테이프 서브스트레이트(Tape Substrate), ▲패키지 서브스트레이트(Package Substrate) 등 4개 제품군에서 10여 종의 초정밀 전자회로기판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LG전자] 인공지능 씽큐(ThinQ)로 아시아 프리미엄 고객 사로잡는다

한 사람이 LG 씽큐존에서 방문객에게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LG전자가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 이노페스트(LG InnoFest)’를 개최합니다.

LG사이언스파크에 있는 이노베이션 갤러리(Innovation Gallery)에 인공지능 브랜드 ‘LG 씽큐’를 소개하는 전시 존을 마련, “당신을 생각하는 인공지능 홈으로 초대합니다(Invitation to the AI home that thinks of you)”를 주제로 내걸고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 플랫폼 ‘딥씽큐’를 비롯해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가전을 선보였습니다. ‘LG 이노페스트’는 LG전자 고유의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로, 주요 거래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Innovation)과 축제(Festival)의 장입니다.

LG전자는 ‘LG 씽큐’ 전시 존에 거실, 세탁실, 주방, 침실 등 실생활 공간을 연출하고,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을 대거 전시해 거래선들이 인공지능 제품들과 함께 하는 일상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습니다. 예를들어 거실에서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올레드 TV의 음성인식 기능을 활용해 화면모드 변경, 채널 변경, 볼륨 조절 등 다양한 TV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로봇 브랜드 ‘LG 클로이’를 소개하는 전시 존에서 서빙로봇, 포터로봇, 쇼핑카트로봇 등 다양한 상업용 로봇 포트폴리오도 선보여, 집안은 물론 집 밖에서도 공간의 경계 없이 이어지는 인공지능 경험을선사했습니다.

[LG전자] 인공지능 ‘씽큐’ 체험존 운영

LG전자 인공지능 씽큐 체험존 운영

LG전자가 최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베스트샵 강남본점에 인공지능 ‘씽큐’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며, 고객들이 인공지능 ‘씽큐(ThinQ)’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이 곳에서 LG전자의 인공지능 스피커 ‘씽큐 허브(ThinQ Hub)’를 포함해, 휘센 씽큐 에어컨, LG 올레드 TV AI 씽큐 등 다양한 인공지능 제품 및 IoT 가전·기기를 통해 LG ‘씽큐’가 제공하는 인공지능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씽큐’는 LG전자가 지난해 말 런칭한 인공지능 브랜드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며, LG전자는 올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 전시회에 ‘씽큐’ 체험 공간을 대규모로 조성해, 관람객들에게 LG전자만의 차별화되고 통합적인 인공지능 경험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개막

반짝반짝 페리오

LG생활건강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알려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막했습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25일 서울 종로구 ‘웰니스센터’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와 보건소, 유아교육기관 등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문화소외지역인 충청과 강원 지역을 방문, 지방공연도 예고되어 있습니다. 올해 공연은 내년 3월까지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40여 차례 진행되며, 1회당 100~150명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이 닦기, 손 씻기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올바른 생활습관을 춤과 노래를 통해 전달하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 뮤지컬로,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였다. 청결한 위생관리를 뮤지컬이라는 문화적 컨텐츠와 접목해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하도록 안내하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LG U+] AI스피커로 매장 고객응대 하는 유플러스 도우미 서비스

LG유플러스 AI스피커 유플러스 도우미

LG유플러스는 전국 2,000여개 매장에서 현장 영업사원들의 고객응대를 돕는 AI스피커 서비스 유플러스 도우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도우미 LG유플러스의 AI스피커 ‘U+우리집AI’를 기반으로 한 매장 고객 응대 서비스입니다상품·서비스 안내부터 CS업무 안내까지 가능하며배웅인사·음료권유 같은 일상대화도 할 수 있습니다. 가령 매장 방문고객이 최근 인기 있는 휴대폰이나 요금제 등을 찾을 시 영업사원들이 유플러스 도우미에게 질문해 간단하게 답변을 얻을 수 있고,  멤버십VIP 혜택과 같은 다소 복잡한 설명도 손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도우미를 통해 클로바가 재미를 넘어 업무 효율화적인 부분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혀나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U+ 매장뿐만 아니라 각종 고객응대가 필요한 곳에 ‘U+우리집AI’ 서비스가 쓰일 수 있도록 활용방안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LG전자] 인공지능 올레드 TV로 중남미 스포츠 마케팅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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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최적의 스포츠 경기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신제품 TV로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주요 거래선과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을 적용한 ‘LG 올레드 TV AI ThinQ(씽큐)’등 2018년형 LG 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 화질로 중남미 6억 축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LG 올레드 TV는 응답속도가 LCD 대비 1,000배 이상 빠르기 때문에 역동적인 스포츠 화면도 잔상 없이 자연스러운 영상을 보여줍니다.

올해 신제품 주요모델에 적용된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 화질엔진 ‘알파9’은 ▲입력 영상을 분석해 4단계로 노이즈를 제거하며, 사물과 배경을 분리한 후, 각각 ▲최적의 명암비와 채도를 찾아 더욱 입체적인 영상을 만들어 줘 마치 경기장에 와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색상을 표현하도록 도와주는 ▲색좌표의 기준색상을 일반 TV 대비 7배 이상 촘촘하게 나눠 더욱 정확하고 생생한 색 표현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U+프로야구와 함께하는 2018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

U+프로야구 2018 사회인 야구대회 개최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와 함께하는 2018 사회인 야구대회64개 참가팀을 확정하고 ‘LG유플러스 레드칙스와 타마시이’ 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의 사회인 야구팀을 가리는 2개월 간의 대장정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올해 첫 회를 맞는 U+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사회인 야구대회는 사회인들의 생활체육 야구 참여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LG유플러스 주최 및 중계스트라이크존과 더 넘버스 주관으로 기획되었습니다.  64개팀 추첨에 675개 팀 신청이 쇄도, 10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해 첫 회부터 국내 최대 규모최고 인기 사회인 야구 대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국내 사회인 야구 대회 최고 수준인 상금 300만원을 수여하며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3·4위팀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외에도 경기 수훈선수상데일리 포토제닉상플레이볼상 등 매 경기 종료 후 다양한 개인별 시상을 진행해 경기 외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 ‘후(后)’, 경복궁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 ‘후(后)’ 경복궁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경복궁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을 개최하며 한국 궁중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립니다.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전개하는 2018 궁중 문화 캠페인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는 올해 궁중문화축전 기간 중인 이달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열리며, 왕과 왕후의 빛나는 생애와 궁중문화의 화려한 예술성을 로얄아트(Royal Art)를 통해 조명합니다,

특히 ▲왕과 왕후의 빛나는 순간 ▲왕후의 빛나는 로얄아트 ▲해금 특별공연 왕후의 연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전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한편,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문화재청과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맺고 2015년부터 궁궐의 보존관리, 궁중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후원사업을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궁중문화축전 프로그램 참여와 더불어 경복궁 보존관리 활동을 후원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창덕궁에서도 궁중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고객과 함께 농아인 야구 활성화 지원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함께 농아인야구 활성화 지원

LG유플러스가 농아인 야구 활성화 지원을 위해 U+프로야구앱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농아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고객이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기부금 1백원이 적립됩니다. 캠페인은 4 25일부터 1백만 명 참여 달성 시점까지 진행되며 적립된 후원금은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에 전달해 2019 세계농아인야구대회 운영비와 국가대표팀 훈련비전국 15개 농아인 야구팀 장비 지원에 활용토록 할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 선호번호 5천개 공개 추첨

LG유플러스, 선호번호 5천개 공개

LG유플러스가 1111, 1004 등 고객이 선호하는 번호 5천개를 공개 추첨합니다. 

선호번호란 손쉽게 기억할 수 있고 사용하기 편리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휴대전화 번호를 뜻합니다. LG유플러스는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정부정책 아래 연간 두 차례씩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번호 추첨·배정을 실시합니다.

응모는 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의 선호번호 신청페이지(고객지원 → 상품 가입안내 → 국번관리 → 선호번호 신청 및 당첨여부 확인)에서 할 수 있습니다먼저 국번(가운데 4자리)을 검색·선택하면 가능한 번호를 고를 수 있으며한 사람당 1개의 번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첨결과는 추첨행사 바로 다음날인 29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SMS, 이메일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부여 받은 번호는 6월부터 사용 가능합니다선호번호 추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트윈스] ‘마블 매니아’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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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트윈스는 4월 27일(금)~29일(일) 삼성과의 주말 3연전에 ‘마블 매니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루 네이비석(301~305블럭)을 ‘마블 매니아’ 존으로 운영하여 해당 좌석 구매자에게 마그넷 등 ‘마블 매니아’ 기념품을 증정하고,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크록스 신발, 블랙 팬서 유니폼, 레고 어벤져스 세트 등을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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