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뉴스] 류마티스관절염치료제 ‘유셉트’ 국내 출시 外 (’18년 6월 4주) – LG 공식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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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뉴스] 류마티스관절염치료제 ‘유셉트’ 국내 출시 外 (’18년 6월 4주)

작성일2018-06-29

LG_주간뉴스-배너

[LG화학] 류마티스관절염치료제 ‘유셉트’ 국내 출시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 연구원들이 바이오분석을 수행하고 있다.

LG화학이 류마티스관절염 치료제 ‘유셉트’ (Eucept, 성분명:에타너셉트(Etanercept))의 국내 판매를 시작합니다.

유셉트는 LG화학의 첫 항체의약품으로 ▲류마티스 관절염 ▲건선성 관절염 ▲축성 척추관절염 ▲건선 치료제로 허가를 받았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장기 임상을 진행했으며, 한국인 대상 유효성 및 안전성 검증 데이터를 확보했습니다.

LG화학은 환자들의 주사편의성 향상에도 초점을 맞췄습니다. 손이 불편한 류마티스관절염 환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투여할 수 있도록 주사 부위에 제품을 대고 살짝 힘만 주면 자동으로 투여되는 방식의 오토인젝터(Autoinjector) 타입으로 주사기를 디자인 했습니다.

LG화학은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류마티스관절염 치료제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LG이노텍] ‘눈 편안한 LED’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LG이노텍 기능성 조명용 EP LED (5630패키지)가 누군가의 손가락 위에 올려져 있다.

LG이노텍이 눈이 편안한 기능성 조명용 광원 ‘EP(Eye Pleasing) LED’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신기술 개발 우수업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신기술 개발 우수업체 상’은 광(光), LED, OLED, 레이저 분야의 신기술 및 우수제품 개발을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지난 1월 세계 최초로 출시된 LG이노텍 ‘EP LED’는 눈 건강에 좋은 신개념 조명용 LED로, 빛의 파장을 제어하는 초정밀 LED 칩 설계 기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EP LED는 망막에 활성산소를 발생시키는 415~455 나노미터 파장이 기존 LED보다 적어 조명 빛으로 인한 망막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눈을 편안하게 합니다.

LG이노텍은 오는 7월 입주 예정인 평택 신공장에 EP LED 적용 조명을 설치한데 이어 일본 및 중화권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북미와 유럽 시장에도 EP LED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LG디스플레이] 4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LG디스플레이 로고

LG디스플레이가 2014년부터 4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의 경쟁력이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이라는 상생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의 근본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회사 고유의 기술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는 등 동반성장활동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2007년에 디스플레이 업계 최초로 상생전문부서를 설치하고,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자금 지원 ▲기술 경쟁력 강화 ▲경영 인프라 구축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해 왔으며 이를 1차뿐만 아니라 2•3차 협력사를 대상으로 점차 확대해 왔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2018년에도 시장 선도를 목표로 협력사와의 적극적인 동반성장을 추진해 나갈 방침입니다.

[LG유플러스] 동반성장지수 4년 연속 ‘최우수’ 받아

LG유플러스 로고

LG유플러스가 ‘2017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동반성장지수는 국내 181개 대기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한 지표입니다

LG유플러스는 중소협력사와의 거래대금을 100% 현금으로 지급해 현금 유동성 확보에 기여하는 동시에 협력사에게 직접 무이자로 300억을 대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과 연계해 협력사가 저금리로 자금을 대여할 수 있도록 500억 원의 동반성장펀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산업통상자원부 ‘생산성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등에 참여해 협력사의 기술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고 기술자료를 신뢰성 있는 기관에 보관하는 기술임치제 및 영업비밀원본증명 제도를 도입해 협력사의 기술자료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중소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선도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 방탄소년단 LG G7 ThinQ CF 1억 5천만 뷰 돌파

방탄소년단 LG G7 ThinQ TVCF 캡처

LG전자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들이 50일만에 총 1억 5천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LG전자는 5월 3일 방탄소년단이 LG G7 ThinQ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11개 버전의 광고영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전 세계 네티즌들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해당 광고 영상을 공유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LG G7 ThinQ 동영상 광고는 페이스북에서만 ‘좋아요’, ‘Love’, ‘HaHa’등 긍정 반응이 400만 건을 넘을 정도로 호응도 뜨겁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활약과 함께 LG G7 ThinQ에 대한 해외 언론의 호평도 이어지며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LG전자] LG 스마트폰, 고객 선택 폭 확 늘린다

LG 스마트폰 고객 선택 폭 늘린다는 내용을 홍보하고 있는 모델의 모습

LG전자가 프리미엄부터 알뜰폰까지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늘립니다.

LG전자는 6월 28일 알뜰요금제 전용 스마트폰 LG X2를 출시했습니다. 출고가 19만 8천 원의 매력적인 가격에도 HD 해상도를 갖춘 5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웹서핑, 동영상 등을 즐길 때 선명하고 넓은 화면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LG전자는 올해 LG G7 ThinQ, LG V30S ThinQ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을 선보이고, 실속형 제품 LG X4, LG X4+, LG X5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LG Q7과 Q7+ 출시로 중가대 제품군까지 갖추며 LG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전자] LG G7 ThinQ, 인디 뮤지션들의 숨은 명곡 알린다

LG G7 ThinQ로 촬영한 인디 뮤지션 동영상 중 밴드 소란이 노래하고 있는 모습

LG전자가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 LG G7 ThinQ의 고성능 마이크와 고해상도 카메라 성능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LG G7 ThinQ의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알리는 동시에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전문 음향장비나 촬영장비 없이 LG G7 ThinQ의 마이크와 카메라만으로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6월 초부터 현재까지 20개의 영상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되었고 이달 말까지 7개의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LG이노텍] 일본 UV LED 포럼 개최

일본 UV LED 포럼 중 LG이노텍 관계자 한 명이 마이크를 잡고 무언가 말하고 있다.

LG이노텍이 최신 UV LED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UV LED 포럼’을 6월 27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학계를 비롯해 가전, 제조설비, 의료 등 현지 업계 전문가 약 3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포럼은 UV LED의 뛰어난 성능과 폭넓은 활용 분야를 글로벌 시장에 직접 알리며 산업 생태계를 빠르게 확산하기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UV LED는 자외선을 방출하는 첨단 반도체 광원으로, 파장에 따라 세균·바이러스를 없애고, 특수 물질과 화학 반응하는 특성이 있어 물·공기·표면 살균, 의료·바이오, 경화·노광 장치 등에 사용됩니다.

한편 LG이노텍은 이날 행사장에 전시존을 마련해 광출력 100밀리와트(mW) UV-C LED와 살균 모듈, 경화·노광용, 의료·바이오용 패키지 등 총 10여 종의 UV LED 제품을 선보였으며, UV LED가 적용된 정수기, 에어워셔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LG전자] 美 음악 애호가 사로잡는다

LG전자와 아프로펑크가 6월 21일 저녁 뉴욕 ‘내셔널소더스트(National Sawdust)’에서 진행한 포터블 스피커 ‘PK 시리즈’ 체험 행사에서 사람들이 이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LG전자가 프리미엄 오디오를 앞세워 미국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음악 분야 통합 미디어 업체인 ‘아프로펑크(AFROPUNK)’社와 파트너십을 맺고 뉴욕, 시카고 등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기회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LG전자와 아프로펑크는 현지시간 6월 21일 저녁 뉴욕 ‘내셔널소더스트(National Sawdust)’에서 포터블 스피커 ‘PK 시리즈’ 체험 행사를 열었습니다. LG전자는 이 행사에 LG 엑스붐 Go(XBOOM Go) ‘PK 시리즈’ 30대로 구성한 체험존, 싱어송 라이터 ‘트윈 쉐도우(Twin Shadow)’ 공연 등을 마련해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LG유플러스] 우신종합건설 아파트에 홈IoT 플랫폼 구축

LG유플러스가 우신종합건설 아파트에 홈IoT 플랫폼 구축을 위해 이를 시연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가 우신종합건설이 공급하는 아파트 금왕 우신 리온 더 클래스IoT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이번에 구축되는 홈IoT 플랫폼은 기존의 홈 네트워크와 LG유플러스의 홈IoT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통합 시스템입니다.

입주민들은 LG유플러스의 IoT전용앱 ‘IoT@home’에서 ▲냉난방 및 조명/가스 제어, 무인택배, 에너지 사용량 확인, 주차관제 등 홈네트워크 시스템 ▲에어컨,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밥솥, 가습기 등 개별 구매하는 IoT 가전 ▲플러그, 멀티탭, 블라인드, 공기질센서 등 LG유플러스 홈IoT 서비스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홈IoT 기기들을 서로 연동시켜 상황, 시간, 사용자별 조건을 입력하면 모든 IoT 기기를 자동으로 동시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근 시 현관문을 열면 모든 조명 및 가스가 꺼지고 동시에 보일러가 외출 모드로 전환됩니다.

LG유플러스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 최다인 80여개 건설제휴사와 사업 협약을 맺고, 주택건설시장에 빠른 속도로 홈IoT 및 인공지능IoT 인프라를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LG전자] ‘돌풍’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2분기 판매량 전년 대비 2.5배

LG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Y3GT)_제품 사진.

LG전자가 출시한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국내 조리기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올 2분기에 국내에 판매한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판매량이 약 2.5배 늘었습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주방가전에서 쌓아온 고객들의 신뢰가 전기레인지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는 올해 전기레인지 국내 판매량이 프리미엄 제품을 본격 출시한 2015년 이후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한화토탈, IoT 솔루션 활용 스마트 플랜트 만든다

LG유플러스-한화토탈, IoT 솔루션 활용 스마트 플랜트 업무협약식에서 촬영한 사진

LG유플러스가 한화토탈과 ‘LTE 고객전용망(P-LTE) 기반의 스마트 플랜트 구현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량계측, 가스탐지, 펌프 가동 등 사람이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설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IoT 기술이나 무선업무환경에서 직원들의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 개발 등의 실증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실증사업의 결과와 기존 설비 활용 사례 등을 토대로 향후 스마트 플랜트 구축에 필요한 무선통신환경의 활용범위와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LG유플러스] MWC서 5G 킬러 콘텐츠 선점 나선다

LG유플러스가 MWC 부스에서 부회장을 포함한 담당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기술을 시연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모바일 축제 ‘MWC(Mobile World Congress) 상하이 2018에서 세계 최초로 5G망 기반 VR e-Sports(온라인 게임 대전) 글로벌 생중계를 실시합니다.

LG유플러스는 ▲중국 최대 이동통신사차이나모바일(CMCC,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 ▲콘텐츠 유통·운영을 담당하는 차이나모바일의 자회사 ‘MIGU’ ▲중국 장비업체 화웨이’ ▲VR 게임사 ‘Battle Times’ 등과 함께 6월 27일부터 3일간 MWC ‘VR e-Sports에서 VR게임대전을 진행하고, 서울 용산 사옥 5G 체험관에서 HMD 기기로 실시간 방송을 선보입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시연을 통해 MIGU VR e-Sports 영역에서의 협력 체계를 보다 심도 깊게 논의할 계획입니다. 또 대중화 시기를 고려해 게임 개발사들과 VR게임 방송에 대한 협의도 추진할 방침입니다.

[LG연암문화재단] 다문화 청소년 이중언어 인재로 육성

LG가 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다문화학생 이중언어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부터 남상건 LG연암문화재단 부사장, 박춘란 교육부 차관, 김인철 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LG연암문화재단이 교육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이중언어 교육 지원을 확대합니다.

LG는 오는 11월 교육부와 함께 이중언어 인재 조기 발굴을 위한 전국 이중언어 말하기 대회를 주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LG는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함께 개발한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다문화학교’의 이중언어 교육 프로그램을 일선 학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보급하기로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진이 중국, 일본, 몽골,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5개 언어에 대해 학년별 맞춤 수업을 2년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LG연암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이중언어 분야에 재능이 있는 다문화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LG전자] 인도 한국전쟁 참전용사에 감사의 마음 전해

LG전자의 인도 한국전쟁참전용사 보은행사 진행 중 사진

LG전자가 6·25전쟁 기념일에 맞춰 인도에서 한국전쟁 참전용사와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6월 23일 인도 델리에서 한국전쟁 참전용사와 가족, 신봉길 인도 대사 등 50여 명을 초청해 오찬 자리를 마련하고 감사장과 후원물품을 전달했습니다. LG전자는 참전용사와 가족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뜻에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정수기 등을 선물했습니다.

LG전자는 인도 참전용사의 용기와 희생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 협력회사와 상생을 위한 열린 소통 장(場) 마련

LG생활건강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내실있는 동반성장 방안을 모색하는 '협력업체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이 협력회사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6월 21일 협력회사 대표(CEO) 등이 참석하는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하고 6월 26일에는 협력회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협력회사 경쟁력 향상 워크숍’을 열었습니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동반성장 지원제도와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1983년부터 35년째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실무자 버전인 ‘협력회사 경쟁력 향상 워크숍’은 2014년부터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는 LG생활건강의 협력회사 임직원 150여명이 워크숍에 참여했습니다.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역량 개발은 물론 복리후생 지원과 금융지원, 해외판로개척, 기술지원 등 실효성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LG 프리미엄 TV로 ‘홈캉스’ 즐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가 벽에 걸려 있고, 바캉스 차림의 한 여자가 이를 보고 있다.

LG전자가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와 손잡고 올레드 TV와 슈퍼 울트라HD TV의 갤러리 앱에서 계절별 추천 여행지 사진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하와이 마우이섬, 스페인 톨레도, 그리스 자킨토스섬 등 대표적인 여름 여행지 13곳의 이미지가 먼저 공개되고, 가을과 겨울 여행지 사진은 계절에 맞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항공 마일리지로 최신 스마트폰 구매하세요

아시아나항공, LG유플러스,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관계자들이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와 함께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시아나 갤럭시 S9’ 스마트폰을 7월 10일 출시합니다.

아시아나 갤럭시 S9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9/S9+ 모델 출고가에서 60만원에 준하는 아시아나항공 5만 마일리지를 공제하면 구매 가능한 아시아나항공 고객 전용 스마트폰입니다.

아시아나 갤럭시 S9 7 10일부터 10 1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대 한정(256GB 10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항공 마일리지를 5만점 이상 보유해야 합니다.

[LG유플러스] U+전문 매장에서 상담 받고 통신비 할인에 경품까지

U+전문 매장에서 상담받는 고객과 이에 응대하고 있는 직원들.

LG유플러스가 7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전문 매장 상담을 예약하고 방문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는 전문가 상담을 통해 가족 결합, 제휴 카드, 장기 고객 할인정보나 멤버십, 쿠폰 혜택 등을 알려 고객들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편의점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마트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중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르고 전국 54개 매장 중 상담 받을 매장을 선택해 예약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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