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뉴스] LG V35 ThinQ 국내 출시 外 (’18년 7월 1주) – LG 공식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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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뉴스] LG V35 ThinQ 국내 출시 外 (’18년 7월 1주)

작성일2018-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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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 V35 ThinQ 국내 출시

LG V35 ThinQ 출시03

LG전자가 7월 6일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5 ThinQ를 국내시장에 출시했습니다. LG V35 ThinQ는 얇고 가벼운 LG V30의 디자인에 LG G7 ThinQ의 강력한 성능을 담은 제품입니다.

LG V35 ThinQ는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뛰어난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 등을 갖춰 스마트폰의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를 강화했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이 제품에 ▲어두운 곳에서 알아서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 ▲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3초마다 1장씩 최대 20장까지 연속 촬영해 GIF 파일로 만드는 ‘플래시 점프 컷’ ▲타이머 촬영 시, 촬영 타이밍을 플래시로 알려주는 ‘타이머 플래시’ 등 LG G7 ThinQ에 탑재돼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강력한 카메라 기능들도 담았습니다.

[LG화학] 加 네마스카리튬社와 ‘수산화 리튬’ 공급 계약 체결

[참고사진] 배터리 양극재 ②

LG화학이 캐나다 네마스카리튬(Nemaska Lithium)과 ‘수산화 리튬’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LG화학은 고용량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 원재료인 ‘수산화 리튬’의 안정적 수급 체계를 확보하게 됐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LG화학은 2020년 하반기부터 매년 7,000톤의 수산화 리튬을 5년간 공급받게 되었습니다. 이 규모는 한 번 충전으로 320km 이상 주행 가능한 고성능 전기차 기준 약 14만대 분의 배터리를 제조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한편, LG화학은 전기차 시장 확대에 발맞춰 코발트 정련회사 화유코발트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황산니켈 생산업체 켐코에 지분투자를 하는 등 여러 배터리 원재료 업체에 투자하며 안정적인 배터리 원재료 수급 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LG CNS] ‘한국형 스마트시티’ 선도한다

[LG CNS 사진] 시티허브(가칭) 구성도

LG CNS가 업계 최초로 IoT 결합형 스마트시티 통합 플랫폼 ‘시티허브(Cityhub)’를 출시했습니다.

시티허브는 교통‧안전‧에너지‧환경 등 도시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통합 관제하는 스마트시티의 통합 플랫폼입니다. 빌딩∙가로등∙자동차 등 도시 인프라에서 생성되는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AI빅데이터 기술로 분석해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LG CNS는 대기업 최초로 스마트시티 플랫폼을 국가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국가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난해부터 국가 주요 스마트시티 전략 수립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LG전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냉장고,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최고상 수상

LG 시그니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_00

LG전자의 LG 시그니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최고상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에너지 효율을 인정받았습니다.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고 에너지 절약 효과가 우수한 기술 또는 제품에 주어지는 상입니다.

최고상을 수상한 LG 시그니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에 ‘노크온’ 기능을 더한 제품입니다. 사용자가 ‘매직스페이스’ 도어를 두드리면 냉장고 안 조명이 켜져,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보관 중인 음식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문을 여닫는 횟수가 최소화되어 문 전체를 여닫을 때에 비해 냉기 유출을 47% 줄일 수 있습니다.

[LG CNS] 세상 모든 IoT기기는 ‘인피오티(INFioT)’로 통한다

[LG CNS 도표] 인피오티(INFioT) 구성도

LG CNS가 다양한 산업의 IoT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수적인 데이터 수집/전달, 저장, 서비스 역할을 수행하는 IoT 플랫폼 ‘인피오티(INFioT)’를 출시했습니다.

인피오티(INFioT)는 ‘Infinite(무한한)’과 ‘IoT(사물인터넷)’의 합성어이며, 무한한 가능성과 기술로 산업의 미래가치를 고도화하는 IoT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LG CNS 인피오티는 가정용 전자제품 같은 홈 IoT부터 자동차 안의 전자기기, 공장의 제조 설비, 교통 수단, 빌딩 등 기업 및 공공 IoT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IoT 기기로부터 손쉽게 한번에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인피오티로 수집된 데이터는 AI빅데이터 플랫폼 분석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지능형 데이터로 가공돼, ▲스마트시티 ▲스마트팩토리 ▲커넥티드카 ▲홈IoT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됩니다.

[LG이노텍] 식물생장용 LED 풀라인업 구축, 글로벌 시장 공략

사진) LG이노텍 식물생장용 LED

LG이노텍이 햇빛보다 식물을 더 잘 자라게 하는 광원인 ‘식물생장용 LED’ 제품의 풀라인업을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식물생장용 LED는 빛의 파장에 따라 식물의 광합성, 개화 등 생리적 반응이 달라지는 특성을 활용해 식물 생장 속도를 제어하고 영양 성분 함유량을 높일 수 있는 첨단 반도체 광원입니다.

LG이노텍은 자외선부터 가시광선 영역까지 다양한 파장의 식물생장용 LED를 자체 개발·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으며, 폭 넓은 제품 라인업과 내재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입니다.

[LG디스플레이] OLED조명 안전규격 시험소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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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가 세계적 시험인증기관인 TUV SUD로부터 OLED 조명에 대한 안전규격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제조사 시험소 중 세계 최초로 이번 OLED조명 안전규격 시험소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LG디스플레이의 안전 검증 기술력과 자체 시험소의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LG디스플레이는 철저한 안전 테스트를 거친 OLED조명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제품 서비스 1위 브랜드 선정

LG전자 로고

LG전자가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가전제품 A/S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각 기업의 제품을 구매한 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조사하여 평가합니다.

LG전자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소리를 모니터링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제품수리 전 과정을 각 단계별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톡톡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에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한 챗봇 서비스도 개시했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기 위해 제품의 진화에 맞춰 LG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끊임없이 진화시켜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 러시아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LG전자, 러시아에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01

LG전자가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제곱미터(㎡) 규모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습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습니다.

LG전자는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매장 곳곳에 설치하고,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존’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습니다.

[LG생활건강]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 출시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_보도자료 배포용_1

LG생활건강이 와인의 발상지 조지아의 ‘로얄 와인’을 담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제품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 버블 스파’ 바디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킨즈마라울리 바디클렌저는 480여 년 역사를 가진 조지아의 킨즈마라울리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1990년산 ‘르카치텔리’ 와인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은 와인 원료와 함께 세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해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및 윤기를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마이크로 버블’ 기술을 적용하여 샤워볼을 사용하지 않고 맨손으로 거품샤워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출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으로 블랙헤드를 녹여내고 제거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스트립’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모공에 박힌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와 녹여진 블랙헤드를 강력하게 흡착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포어 텐션 마스크로 구성됐습니다.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한 블랙헤드 톡스 마스크는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포어텐션 마스크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더마 헤어케어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리뉴얼 출시

보도자료 배포용__DrGroot

LG생활건강이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탈모 증상 및 건조한 모발, 두피 비듬 관리에 대한 전문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더마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제품은 전 제품에 대해 피부 자극 테스트와 외부 평가기관 테스트를 거쳐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또한 전 제품에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 성분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주력 제품인 ‘힘없는 모발용 샴푸/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보고 완료’한 기능성 제품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동시 사용 시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약 75%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LG디스플레이] 2017-2018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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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가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를 담은 ‘2017-2018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회사의 경제•환경•사회적 성과를 내•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알리고,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이슈에 대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2012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습니다.

올해로 7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에는 이해관계자 설문 및 인터뷰 결과를 반영해 ▲미래 성장동력 기술 ▲친환경 경영 ▲안전보건 체계 ▲즐거운 조직문화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6가지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습니다. 보고서 내용은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www.lgdisplay.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이노텍] 2017-2018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사진]LG이노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_180702

LG이노텍이 지난해 경제∙환경∙사회분야의 주요 활동 성과를 담은 ‘2017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LG이노텍은 더 나은 미래 실현을 위한 경영 활동을 공유하고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2010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은 이번 보고서의 핵심 주제를 ▲시장선도 제품 발굴 ▲ 그린경영 ▲임직원 일과 삶의 균형 ▲인권보호 등 네 가지로 선정하고, 각 주제별로 시장 상황과 이해관계자들의 요구를 분석하고 이에 대응해 나가는 회사의 경영활동을 정리했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LG이노텍 홈페이지(www.lginnotek.com)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도농교류 활성화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

0705 LG유플러스, 도농교류 활성화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

LG유플러스가 ‘2018 도농교류의 날 기념행사에서 도농교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LG유플러스는 ICT 기술을 활용해 ▲강원 영월군에 ICT융복합시범마을 조성, ▲농촌학교에 원격강의솔루션 구축, ▲고령 농업인들을 위해 특수 제작한 말벗 전화기 기증, ▲농촌 아동양육시설에 U+tv 보급 등 도농교류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기업∙단체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이 외에도 LG유플러스는 2013년부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MOU를 체결해 온라인 ‘U+농수산장터’를 지속 운영하며 농산물 판로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2016년부터는 ▲청각, 중증 지체장애 가정에 홈IoT 보급, ▲다문화가정 교육용 패드 보급, ▲독거노인 IoT전기료알리미 보급 등 ICT 기술에 기반한 지원으로 도농교류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누리’ 출범

[사진1]LG하우시스_장애인표준사업장 그린누리 출범

LG하우시스가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누리’ 설립을 완료하고 적극적으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나섰습니다.

LG하우시스는 장애인 고용 활성화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난 해 6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달 최종 설립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출범한 ㈜그린누리는 총 51명의 근로자 중 18명이 장애인 근로자이며 이 가운데 13명은 중증장애인 근로자입니다. ㈜그린누리 근로자들은 앞으로 LG하우시스 울산공장과 옥산공장에서 실내외 환경미화, 카페 및 매점 운영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LG유플러스]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대상 수상

0705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대상 수상(사진1)

LG유플러스가 ‘2018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고객센터 상담사를 위한 복지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감정노동에 대한 인식 ▲근로자의 삶의 행복을 위한 복지 제도 마련 ▲즐거운 직장 문화 조성 측면에서 높이 평가되어 우수사례로 선정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심리상담실과 사내소리함을 운영해 감정노동으로 지친 근로자의 마음지킴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 스스로 일의 즐거움과 자긍심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상담 음성 분석 시스템인 ‘U+보이스를 적용해 상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의 복지 제도에 대한 직원 만족도는 90%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1년 이상 장기 근속 인원들에 대한 이직률 역시 절반 수준으로 감소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앞으로도 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직원 스스로의 성장 및 직원 간의 소통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LG전자] LG 사이니지, 조선시대 작품 고스란히 담아냈다

[사진1]LG사이니지 조선시대작품고스란히담아냈다

LG전자가 6월 28일부터 11월 말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조선 최후의 거장, 장승업 X 취화선展’에 디지털 사이니지와 슈퍼 울트라 HD TV를 설치해 조선시대 천재 화가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LG전자는 이 전시회에 세계 최초로 32:9 화면 비율을 적용한 88인치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8장을 나란히 세로로 배치해 높이 2m, 폭 9 m의 웅장한 디지털 병풍을 완성했습니다. UHD(3840X1080) 해상도를 구현하는 8개 화면은 시야각 성능이 뛰어나, 관람객들이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 10년간 4만여명 아동의 눈 건강 지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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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디스플레이가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전국 초등학생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초롱이 눈 건강 교실’ 사업을 실시합니다.

‘초롱이 눈 건강 교실’은 시력이 완성되는 시기인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에게 눈 건강의 중요성과 관리 방법을 교육하는 LG디스플레이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올해는 7월부터 12월까지 전국 25개 초등학교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합니다.

2009년 시작해 올해로 10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 사업은 올해까지 참여 학생 수가 총 4만여 명에 이릅니다.

[LG유플러스] 나눔 경매∙바자회 ‘희망을 보다’ 개최

0707 LG유플러스, 나눔 경매_바자회 '희망을 보다’ 개최 (2)

LG유플러스가 인천혜광학교 시각장애인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나눔 경매∙바자회 행사 ‘희망을 보다’를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임직원 애장품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경매와 오프라인 바자회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으로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맹학교 도서관에 독서 보조공학기기를 지원하는 행사입니다. 독서 보조공학기기는 인쇄물의 글자를 확대해 보여주거나 음성으로 읽어주는 장치로, 시각장애 학생들의 학습에 큰 도움이 됩니다.

LG유플러스는 2016년부터 나눔 경매∙바자회를 통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LG전자] LG G7 ThinQ, 중고 스마트폰 보상 혜택 한 달 연장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한달 연장1

LG전자가 LG G7 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7월 말까지 연장합니다.

LG전자는 고객이 사용하던 LG 스마트폰에 대해서 구매 시기, 파손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합니다. 또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을 도입해 개인 정보 유출 시 고객에게 최대 1억 원까지 보상하는 보험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를 감안해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보상 대상으로 정했습니다. LG 스마트폰 중에서는 ▲G시리즈 패밀리 제품 ▲G 플렉스 ▲G 프로 ▲Gx ▲뷰 시리즈 등 총 19종이 해당합니다. 출고 가격과 시기를 고려해 경쟁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출시 당시 출고가격이 LG 스마트폰 대비 크게 높은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제품과 가격은 프로모션 사이트(www.lgecare.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U+해외로밍 고객센터 방문하고 에어서울 혜택 받자

0702 U+해외로밍 고객센터 방문하고 에어서울 혜택 받자

LG유플러스가 에어서울과 업무 제휴를 맺고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인천공항 U+해외로밍 고객센터를 방문한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대상으로 항공 부가서비스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6일부터 진행되며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에어서울의 모든 왕복 노선에서 초과 수화물 1개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잔여 좌석이 있는 경우에는 앞좌석 자리 배정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U+해외로밍 고객센터에 방문해 로밍 이용 상담을 받고, 에어서울의 ‘핑크패스권’을 수령한 뒤에 이를 탑승 수속 시 발권 카운터에 제시하면 됩니다.

또한 출국 당일 전에 U+해외로밍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핑크패스권을 수령하지 않아도 인천공항 에어서울 발권 카운터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U+해외로밍 요금제는 모바일 해외로밍 페이지(m.roaming.uplus.co.kr) 또는 고객센터(02-3416-7010)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LG전자] 휘센 에어컨 절전 캠페인 전기 아낀 만큼 포인트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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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기를 절약한 만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LG 휘센 절전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 캠페인은 8월 말까지 LG 휘센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를 통해 신청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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