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LTE의 1돌을 축하 합니다~가두 홍보 현장 스케치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LG U+ LTE의 1돌을 축하 합니다~가두 홍보 현장 스케치

작성일2012-07-04

안녕하세요? LG블로거 박윤호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 “U+ LTE 1주년 기념 가두 홍보,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행사 참여기입니다.

세계최초 LTE전국망을 구축한 LG U+ LTE서비스가 어느새 1주년을 맞이 하였는데요. 기존 시장에서의 열세를 단번에 만회하고, 2012년 6월 현재 261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LG U+ LTE는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전국 모든 읍면까지 터지는 유일한 LTE!” 라는 슬로건을 통해 속도와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고객지향의 통신사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죠.

이번 LG U+ LTE 1주년 행사는 이러한 LG U+ LTE의 노력과 성과를 홍보하기 위해 LG유플러스 본사 직원 2천 6백 여명이 참가한 대대적인 행사로써, 서울역, 강남역, 광화문역 등 18개역 50개 출구에서 아침 출근시간을 통해 진행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거리로 나서, LTE 1주년을 알리는 현수막과 어깨띠를 두르고 전단지와 부채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가두 홍보를 위한 준비물 입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부채를 선물해 드렸습니다.

저도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하였는데요. 저를 비롯한 저희 부서 임직원분들이 담당한 곳은 삼성역 4번 출구로, 근처에 회사가 많아 출퇴근 시간에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었습니다.

7시30분까지 도착하여 어깨띠를 하고, 현수막을 펼치고, 유인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지하철에서는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삼성역 4번 출구에서 LG U+ LTE 1주년 행사 홍보활동

서울 및 수도권, 광역시, 중소도시를 포함한 전국 84개 도시는 물론 20개의 국립공원, 80개 군 및 809개 읍,면 등 889개 군 읍,면과 이를 연결하는 지방국도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보하여 진정한 4G LTE 전국망을 완성하고 세계 최고의 LTE 전국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희 서비스에 대한 자부심 때문이었을까요?굳이 칭찬할 점을 찾아내지 않아도 있는 그대로 얘기하면 좋은 홍보가 되기에, 생각보다 더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다가설 수 있었습니다. 이른 아침의 가두 홍보가 힘들기보단 설레고 즐겁게만 느껴졌습니다.

LG U+ 솔루션담당 삼성역 4번출구 앞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화이팅

저희가 홍보하는 것은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고품질의 LTE 서비스를 보고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곧 세계 최초 음성과 데이터를 모두 패킷으로 제공하는 VoLTE(Voice over LTE, LTE에서 음성과 데이터를 같이 사용하는 기술)를 가장 먼저 실현하게 될 LG U+ LTE, 첨단의 기술이지만 사람들에게 다가서는 방식은 가장 아날로그하고 따뜻한 방법이었습니다. 손에서 손을 통해 건네는 홍보물을 통해서 말이죠^^

열심히 홍보물을 돌리고 있는데, 아주머니 한 분이 출구로 올라오시면서, 길을 물어보셨습니다.

“여기 근처에 oo빌딩이 있다는데, 어딘지 아세요?”

순간 당황한 저는 “저도 여기 지리를 잘…”하는데, 우리 홍일점 장지연씨가 웃으며 이렇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아, 네 oo빌딩이요? 잠시만요~ LTE폰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LTE폰을 꺼내 검색을 하는가 싶던 그녀, 이내 위치를 찾아내 아주머니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정말로 LTE폰의 진가를 생생하게 느끼는 순간 이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더워진 탓에 부채 아이템이 많은 호응을 받으며, 순식간에 동이 나고 말았습니다.
부채 없이 나머지 전단지를 나눠 드리려니 속도가 더뎌졌지만, 무사히 모든 홍보물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작년 출시 기념 홍보 행사에 참여했을 때와 이번 행사를 비교 해보면, 지금은 알아보는 분들도 많고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도 늘어서 한결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이른 아침의 가두 홍보를 통해 출근길 바쁜 걸음을 옮기는 사람들의 하루를 응원하는 것은 저에게도 무척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고객들의 얼굴들을 직접 마주 하면서, 홍보물을 받아 든 사람의 미소 속에 U+ LTE의 높아진 위상을 실감할 수 있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사랑으로 U+LTE가 1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품질과 속도로 보답하겠습니다.

LG U+ LTE는 세계최초 전국망 구축을 지나, 세계 최초 VoLTE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꼭 필요한 기술을 선보이려 합니다. 저 역시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롭고 재미있는 상품 이야기를 통해 여러분을 다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웃는 하루 되세요~!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LG

박윤호 프로필

다양한 IT 상품들의 기획을 하고 있는 상품 기획 전문가이며, 마트에 가서는 신상품이 나오면 꼭 만져봐야 직성이 풀리는 남자입니다. 오늘도 도전하는 남자, 도전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