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의 킹왕짱을 찾아라!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LG트윈스의 킹왕짱을 찾아라!

작성일2013-04-10

2013 한국프로야구 개막 이후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LG트윈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더욱더 연습과 훈련에 매진했다고 하는데요. 시즌 전에는 전지 훈련과 연습 때문에, 시즌 개막 후에는 바쁜 일정 때문에 야구장 밖에서 선수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사랑해요 LG>가 준비한 코너!

그는일등LG맨이로소이다

그는 일든 LG맨이로소이다

LG트윈스 선수들이 선후배, 동료들 중에서 직접 뽑은 각 분야의 킹왕짱을 공개합니다. LG트윈스 선수들은 야구 외에 어떤 것에 관심이 많은지, 선수들의 야구장 밖 뒷모습을 한번 파헤쳐 볼까요? 팍팍~

애견왕 이병규 선수 캐릭커쳐Q. 애완동물에게 사랑을 쏟는 애견왕은?
멍멍이든 야옹이든 가리지 않고 예뻐하는 이병규(7) 선수가 애견왕 1위로 뽑혔답니다. 애완동물이라면 귀엽고 예뻐서 사족을 못 쓴다고 하네요. 그 뒤를 이어 정의윤 선수가 2위로 뽑혔는데요, 애완동물만 보면 쓰다듬고 만지는, 정이 넘치는 친구라고 동료들이 말했답니다. 3위는 현재윤 선수가 차지했답니다. 그 이유가 재미있는데요, 폰 바탕화면이 강아지일 정도로 강아지를 애인처럼 좋아한다는 동료들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Q. 야구만큼 게임 점수도 높은 게임왕은?
김용의 선수가 게임왕의 왕좌를 차지했는데요. 연습벌레 김용의 선수는 쉬는 날엔 게임을 하면서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리프레쉬 한다고 합니다. 그 뒤로는 이상열 선수가 야구선수 안 했으면 프로게이머가 됐을 거라며 게임왕 2위로 뽑혔습니다. 이어 3위로 뽑힌 조윤준 선수는 빠른 손놀림과 가공할만한 전투력, 날카로운 판단력이 야구뿐 아니라 게임에서도 발휘되는 게임왕이라고 하네요.

몸짱왕 이대형 선수 캐릭커쳐Q. 초콜릿 복근, 식스팩 복근 지닌 진정한 몸짱왕은?
샤워할 때 벗은 몸을 보면 정말 끝내준다고 동료들이 입을 모은 이대형 선수가 몸짱왕 을차지했답니다. 같은 하늘 아래 어찌 이런 몸이 있을 수 있냐고 이야기를 한 동료도 있을 정도라니 살짝 궁금한  마음이……. 2위는 근육들이 살아서 꿈틀댄다는 오지환 선수인데요. 눈이 부셔 바라볼 수 없을 정도라네요. 마지막 3위로는 흑인 특유의 탄력 있는 몸 가져 건강미가 넘친다는 리즈 선수가 뽑혔답니다.

Q. 미국, 일본 등 해외 야구소식과 선수 등의 정보에 강한 해외정보왕은?
1 위는 LG트윈스 팬이라면 예상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바로 봉중근 선수입니다. 해외파답게 메이저리그 야구경기도 짬짬이 챙겨보며 해외 소식통에 밝은 선수랍니다. 2위는 WBC 물 먹은 사람은 역시 다르다는 동료들의 평을 받은 이진영 선수가 차지했답니다. 마지막 3위는 외국 야구선수의 이름을 좔좔좔, 야구 상식이 콸콸콸 쏟아진다는 유원상 선수였는데요. 동료들의 기가 죽을 정도라고 하네요!

패션왕 박용택 선수 캐릭커쳐Q. 연예인 저리가라 할 정도로 맵시 나는 패션왕은?
옷태가 살아 있는 진정한 패셔니스타로는 박용택 선수가 뽑혔습니다. 스윗 가이로도 불린다는 박용택 선수, 조만간 ‘공항패션’이 아닌 ‘야구장패션’이 탄생할지도 모르겠어요. 2위로는 이대형 선수가 선정됐는데요, 여자 팬심을 몽땅 빼앗는 패션 포스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 뒤를 이어 이병규(9) 선수가 패션 간지남 캡틴으로 선정됐답니다.

Q. 법 없이도 산다! 법규와 규범을 반드시 지키는 바른생활왕은?
신정락 선수가 바른생활왕의 왕좌를 차지했는데요. 칼 같이 정확하게 법규를 지키는 모범남이라고 하네요. 2위로 선정된 오지환 선수는 야구장-집-야구장-집 밖에 모르는  착한 선수라는 동료들의 평가가 있었답니다. 깔끔한 외모가 돋보이는 이대형 선수는 3위를 차지했는데, 외모처럼 생활에서도 군더더기가 없는 깔끔남이라고합니다.

독서왕 봉준근 선수 캐릭커쳐Q. 가방 속에 야구공이 아닌 책을 넣고 다닌다는 독서왕은?
버스 안에서도 탐독, 열독하는 봉중근 선수가 독서왕으로 선정됐는데요. 책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직접 책을 발간하기도 한 저자답습니다. 틈틈이 야구책, 소설책 닥치는 대로 탐독하는 유원상 선수는 뒤를 이어 2위를 선정됐고요. 또 옆에서 떠들어도 전혀 모를 정도로 책 읽을 때 집중력을 발휘한다는 서동욱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답니다.

Q. 휴대폰, 앱, SNS 등에 탁월한 능력을 지닌 스마트폰왕은?
폰을 끼고 품고 달고 쥐고 산다고 동료들이 입을 모아 말한 유원상 선수가 스마트폰왕 1등으로 뽑혔답니다. 1등으로 누구를 뽑을지 고민할 필요도 없었다는……. 그 다음으로는 신정락 선수가 선정됐는데요, 문자를 찍는 손놀림이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합니다. 마지막 3위는 조영민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조영민 선수는 척이면 척! 모르는 폰, 모르는 앱, 사용하지 않는SNS가 없다고 해요.

댄싱킹 임찬규 선수 캐릭커쳐

Q. 춤이라면 가리지 않는다! 막춤부터 셔플댄스까지 섭렵하는 댄싱킹은?
어떤 춤이든 한번만 보면 그대로 따라 한다는 전설의 댄싱 머신, 임찬규 선수가 댄싱킹 1위로 뽑혔답니다.
그 뒤를 이어 리듬을 타면서 멋들어지게 춤을 춘다는 이성진 선수가 2위로 뽑혔는데요. 타고 난 리듬감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3위는 이대형 선수가 차지했는데요. 이대형 선수를 향한 동료들의 원성이 자자했습니다. 그 이유인 즉, 멋진 춤에 멋진 스타일, 약간 화가 날 정도로 부럽기 때문이라네요!

Q.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여자를 사로잡는 마력을 지닌 나쁜남자왕은?
툭툭 던지는 한 마디와 안 쳐다보는 듯한 시선 처리가 예술이라는 이병규(9) 선수가 나쁜남자왕으로 뽑혔답니다. 마초 같은 매력이 철철 넘친다고 하네요!2위는 1위와 동명이인인 이병규(7) 선수가 뽑혔는데요. 평소엔 무심한 듯 차갑다가 결정적일 때 따스한 말 한마디로 여자를 무너뜨릴 것 같다는 누군가의 추측(?)이 있었답니다. 마지막 3위는 정주현 선수인데요. ‘여자 속앓이 좀 시킬 것 같은데? 뭐, 아니면 말고……’ 하며 얼버무린 동료의 평가가 있었다는!

애차가왕 김선규 선수 캐릭커쳐Q. 자동차는 내애인! 애마를 아끼며 닦고 치장하는 애차가왕은?
차를 보면 왜 1위로 뽑혔는지 대번에 알 수 있다는 김선규 선수가 애차가왕으로 뽑혔습니다. 차에 투자하고 차를 치장하는 일에 열광적이라고 하는데요. 동료들이 김선규 선수의 차는 정말 판타스틱하다며 입을 모았답니다. 그 뒤를 이어 이대형 선수가 애차가왕 2위를 차지했는데요. 자동차를 바라보는 이대형 선수의 눈길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눈길과 흡사하다는 후문이! 3위는 류택현 선수인데요. 전에 정말 멋진 스포츠카를 타고 다녀 후배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하네요.

Q. 회식만 있으면 앞다투어 먼저 계산하는 한턱왕은?
독서왕, 해외정보왕을 이어 봉중근 선수가 한턱왕까지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팍팍 쏘는 멋진 통 큰 형님이라고 후배들이 입을 모아 1위로 추천했답니다. 그 뒤로는 이병규(9) 선수가 뽑혔는데요, 지난번 회식 때 갈비 배 터지게 잘 얻어먹었다며 ‘캡틴 알라뷰!’라고 동료들이 전했답니다. 마지막으론 이진영 선수가 선정됐는데요. 식사 후 카운터로 도루하듯 재빨리 달려가 안전하게 계산대에 세이프한 후, 카드를 쫙~ 긋는다고 하니 정말 멋진 한턱왕 선수답습니다.

LG트윈스 선수들이 직접 뽑은 각분야 킹왕짱 앙케이트! 재미있게 보셨나요?
2013년에도 LG트윈스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이 컨텐츠는 LG트윈스 팬북의 내용을 재구성 했습니다.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