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의 웃음 소리로 가득했던 FUN FUN 1LG 어린이 페스티벌!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가족들의 웃음 소리로 가득했던 FUN FUN 1LG 어린이 페스티벌!

작성일2013-05-13

안녕하세요, LG블로거 홍준영입니다.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평택 LG디지털 파크에서 ‘FUN FUN LG 어린이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 행사에는 무려 6,000여 명이 몰려 어른과 아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다행히 날씨도 좋아 참여한 가족들 모두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FUN FUN한 재미가 가득한 LG 어린이 페스티벌 현장으로 지금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온 가족의 즐거움을 위해 알차게 구성된 페스티벌!

행사 전 미리 참가 신청을 한 가족들에게는 프로그램 일정표와 함께 아이스크림 및 각종 음료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었는데요. 마치 놀이동산에서 자유이용권을 선물 받은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요?
자, 이제 어떤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프로그램 일정표와 각종 쿠폰들

프로그램 구성 하나, LG의 기술력이 한곳에!

전회 매진, 최고의 인기를 끈 3D 영화 상영
뭐니뭐니해도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프로그램은 3D영화 상영이었습니다. 3회에 걸친 상영 프로그램 모두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영화를 보는 내내 아이들의 탄성이 곳곳에서 들려왔습니다. LG의 3D 기술로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과 함께 저 역시 즐거움이 배가 되었답니다.

3D 영화상영을 기다리는 가족들

최신 전자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는 LG전자 쇼룸
LG전자의 제품을 전시하는 쇼룸을 공개해 가족과 아이들이 직접 LG의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었는데요. 3D TV를 이용하여 게임도 하고, 포켓포토를 이용해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출력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LG전자의 최신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면서 제품을 만든 아빠의 자존심도 한껏 세울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였죠!

LG전자의 쇼룸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구성 둘, 웃음곷이 핀 동심의 세계로!

꼬물꼬물 고사리 손으로 미꾸라지 잡기
3D 영화 상영 못지 않게 뜨거운 인기를 프로그램이 또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미꾸라지 잡기 대회였습니다.
고기를 쫓아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도 해맑아 구경하는 저까지 덩달아 즐거웠답니다. 게임기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에게 자연을 가까이 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더욱 의미 있게 느껴졌습니다. 가장 많이 잡은 낚시왕 가족에게는 무료 헬기 탑승권이 주어졌는데,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 부러웠답니다.

미꾸라지 잡는 아이들

프로그램 구성 셋, 즐거운 체험과 교육 효과까지!

안전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소방 체험 교육
혹시 일어날 지 모르는 긴급 상황에 대비해 아이들을 위한 안전 교육도 이루어졌답니다.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지만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내용을, 알찬 구성을 통해 재미있게 풀어 흥미와 교육을 한꺼번에 잡는데 성공한 소방 체험 시간이었죠.

소방체험 실습중인 아이들

엄마 아빠 사랑해요! 고사리 손으로 카네이션 만들기
또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의 고마움을 일깨워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인 편지 쓰기 및 카네이션 만들기 코너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들이 저마다 부모님께 드릴 편지와 카네이션을 만드는 데 집중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모르게 자동적으로 아빠 미소가 입가에 가득했는데요. 부모님들의 마음은 오죽할까요? :)

부모님에게 드릴 편지를 쓰는 아이들

LG 어린이 페스티벌 취재를 마치며

올해 FUN FUN LG 어린이 페스티벌을 참가하고나니 미혼인 저도 빨리 가족을 만들어 취재자가 아닌 참가자 입장에서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졌습니다. 알차고 재미난 프로그램들이 가득해 참가한 가족들 모두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LG 어린이 페스티벌, 내년에는 또 어떤 프로그램들로 구성될지 기대가 됩니다! 

즐거운 어린이 날을 보낸 LG 가족들의 환한 웃음

홍준영 프로필

가치있는 이야기의 공유를 좋아하는 소통령 홍준영입니다. 현재 LG전자 HE본부 미디어 사업부에서 부품품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30대의 문턱에서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의미있는 늦바람 LG블로그 활동! 좋은 양질의 컨텐츠로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