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Social LG] 6월 1주.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만난 강수진 예술감독 外 – LG그룹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Weekly Social LG] 6월 1주.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만난 강수진 예술감독 外

작성일2016-06-03 오후 1:23

LG_블로그_위클리소셜-내부(680)6_160107
한 주간 LG 소셜미디어의 인기 콘텐츠들을 살펴보는 ‘Weekly Social LG’입니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예술의 경지, LG 시그니처가 만난 강수진 예술감독

이미지 출처 : LG전자 블로그

이미지 출처 : LG전자 블로그

가전제품이 아닌 가전작품 시대를 연 LG 시그니처! 이번에는 강수진 예술감독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LG 시그니처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섬세한 디자인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화보 이미지만 보더라도 자연스럽게 예술작품이 연상되지 않나요? LG전자 블로그를 통해 우아한 LG 시그니처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해 보세요!

▶ 바로가기: http://social.lge.co.kr/lg_story/the_blog/product/lg_signature_01/

[LG전자] 심층 해부! ‘LG G5’를 낱낱이 파헤친다

이미지 출처 : LG전자 블로그

이미지 출처 : LG전자 블로그

기존 스마트폰과 다른 ‘모듈 방식’ 디자인의 LG G5. 뛰어난 스펙과 기능 등으로 ‘그 속이 궁금하다.’는 생각을 하셨을텐데요, 그래서 실제로 ‘속’을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보기 힘들었던 최신 스마트폰의 해부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죠!

▶ 바로가기: http://social.lge.co.kr/lg_story/lg_mobile/g5/g5_01/

[LG그룹] 하오하오! 대륙에서 사랑받는 LG

이미지 출처 : LG그룹 페이스북

이미지 출처 : LG그룹 페이스북

궁중의 비방을 담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 이어 LG생활건강의 ‘숨 37‘과 LG전자의 ‘트롬 스타일러‘가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중국에서는 공기 오염도가 높아지면서 살균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로 인해 각종 의류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월평균 판매량이 2배로 증가하며 호평 받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순한 자연발효 화장품인 ‘숨 37’역시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는데요. 중국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며 널리 알려진 LG 제품들을 LG그룹 페이스북에서 소개합니다.

▶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LGtalks/posts/1216257675074450

[LG트윈스] LG트윈스 공식 페이스북 그랜드 오픈!

이미지 출처 : LG트윈스 페이스북

이미지 출처 : LG트윈스 페이스북

드디어 LG트윈스 공식 페이스북이 오픈했습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LG트윈스의 최신 뉴스,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LG트윈스 페이스북에서는 월간 경기 일정과 흥미진진한 경기 현장 모습을 팬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는데요. LG트윈스의 팬이라면! 지금 바로 ‘좋아요’ & ‘친구 소환’해주세요!

▶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LGTwinsSeoul/?fref=photo

LG그룹 Blog 운영진 프로필

LG그룹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Weekly Social LG'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