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News] 8월 2주. 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外 – LG그룹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Weekly News] 8월 2주. 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外

작성일2016-08-08 오후 4:00

위클리 뉴스 Weekly News 상단 배너

1. LG하우시스, 독도사랑 청년캠프 개최

LG하우시스_독도선착장에서독도경비대원과함께

Weekly News

LG하우시스
독도 2016 사랑 청년 캠프

LG하우시스가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울릉도에서 문화재청과 함께 독도사랑 청년캠프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독도사랑 실천 기획서’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전국 16개 대학 20명의 학생이 참가했습니다. 참가 학생들은 독도방문 가이드 책자와 외국인용 카드뉴스 등을 제작했으며, SNS를 통해 직접 촬영한 독도사진을 올리는 등 독도의 소중함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2. LG 올레드 TV, 황금색채의 거장 구스타프 클림트의 감동 전한다

올레드 TV로 보는 구스타프 클림트 2

LG전자가 오스트리아 빈에 위치한 벨베데레 왕궁울트라 올레드 TV, LG 울트라HD TV 등 총 16대의 4K TV를 지난달 초 설치하고 오스트리아의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왕실문화, 미술, 건축 등 오스트리아의 문화를 울트라 올레드 TV와 LG 울트라HD TV로 감상했습니다. 특히 왕궁 내의 마블 홀에 설치된 울트라 올레드 TV는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을 소개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3.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V20’ 공개행사 초청장

Save the date_LG V20_Seoul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V20’의 공개행사 초청장(Save the date, 그날을 비워 두세요)을 공개했습니다. 국내와 글로벌 버전의 초청장에는 ‘V20’의 스토리가 시작되는 공개행사 날짜(한국 9월 7일, 북미 9월 6일)와 장소(서울, 샌프란시스코)가 적혀 있습니다.

4. LG전자, 업계 첫 가정용 초저온 냉동고 출시

LGE_초저온 냉동고_01-

LG전자가 4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초저온 냉동고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가정용 일반 냉동고가 최저 영하 30℃ 이상의 온도에서 냉동할 수 있었던 데 비해, 신제품은 영하 60도까지 냉동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초저온 냉동고의 본격적인 출시로 식생활 문화에도 적지 않은 변화가 기대됩니다.

5. LG유플러스, 오피스텔 1천 세대에 홈IoT시스템 구축

00f6b49a (1)

Weekly News

태림종합건설 -LG 유플러스
IoT 사업 업무 협약 체결식

LG유플러스가 태림종합건설이 짓는 수도권 오피스텔 1,000가구 홈IoT시스템을 구축합니다. LG유플러스는 김포한강신도시 ‘태림 더 끌리움’ 오피스텔과 청라지구 오피스텔 등 약 1,000세대에 다양한 생활가전을 IoT로 연동해 제어할 수 있는 홈IoT솔루션을 공급합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해 7월 홈IoT시장에 진출한 뒤 1년여 만에 가입자 36만 가구를 돌파하며 국내 홈 IoT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6. LG전자, ‘톤 플러스’, 일본 유력 AV매체로부터 음질 인정

톤 플러스 HBS-1100_블랙(제품)[1]

LG전자의 블루투스 헤드셋 브랜드 ‘톤 플러스’가 일본 유력 AV전문매체로부터 뛰어난 음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신제품인 ‘톤 플러스 HBS-1100’은 일본 AV 전문 매체인 ‘음원출판’이 주관한 ‘VGP 2016 썸머 어워드’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제품은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전송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심사위원으로부터 “압도적이고 훌륭한 사운드”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LG그룹 Blog 운영진 프로필

LG그룹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Weekly News'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