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News] 9월 4주. LG 터보 히트펌프 마곡지구 공급 外 – LG그룹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Weekly News] 9월 4주. LG 터보 히트펌프 마곡지구 공급 外

작성일2016-09-26 오후 2:04

위클리 뉴스 Weekly News 상단 배너

1. LG전자, 친환경∙고효율 LG 터보 히트펌프


LG가 친환경·고효율 LG 터보 히트펌프(Turbo Heat-Pump)로 마곡지구에 난방온수를 공급합니다.

LG전자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들어설 지역난방공급시설에 내년 5월 터보 히트펌프를 설치하는 계약을 시행사인 대림컨소시엄과 체결했습니다. 지역난방공급시설은 내년 말 준공될 예정이며, LG 터보 히트펌프가 데운 물을 마곡지구에서 난방온수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 계약은 국내 지역난방공급시설에 국산 기술로 만든 친환경·고효율 신재생 에너지 설비를 최초 공급하는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2. LG유플러스, 서울주택도시공사와 최첨단 IoT아파트 건설

Weekly News

서울주택도시공사-LG유플러스
IoT 사업렵력 협약 체결식

LG가 서울주택도시공사와 서울 오금지구 1,400여 세대홈IoT 시범단지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오금지구 시범단지에 입주시 제공되는 현관보안, 조명, 냉/난방 등 유선 홈네트워크 빌트인 서비스는 물론, 직접 구입한 IoT생활가전도 연동해 관리할 수 있는 통합 IoT플랫폼을 구축하게 됩니다.

3. LG전자, ‘V20’ 마케팅 본격 시동

Weekly News

LG V 20 새로움을 플레이하다

LG전자는 세계적인 뮤지션 샘 스미스(Sam Smith)위켄드(The Weeknd)가 등장하는 TV광고 두 편을 지난 주말부터 공개했습니다.

두 싱어송라이터는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실력파 가수로, 이번 광고를 통해 LG전자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을 탑재한 V20를 통해 이들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강조했습니다. 또 세계적 오디오 브랜드인 ‘B&O 플레이’의 사운드 튜닝으로 소비자들이 한층 더 품격 있는 사운드를 경험 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담았습니다.

4. LG유플러스, ‘스마트시티 이노베이션 서밋 아시아’ 참가


LG유플러스가 9월 20일~22일 킨텍스에서 진행된 ‘스마트시티 이노베이션 서밋 아시아’에 참가해 홈IoT와 산업 IoT를 대거 선보였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스마트시티 모델 확산을 위한 IoT전시회로, LG유플러스는 홈IoT와 함께 ‘산업용 직캠’, ‘IoT차량안전운행’, ‘IoT현장출입관리’ 서비스 등의 다양한 산업 IoT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고양시의 스마트시티 사업을 소개하는 고양 LG유플러스 IoT 융복합도시 컨소시엄 전시관에서 스마트도시환경 서비스, 우리동네 쾌적지수 서비스, 안심주차 서비스 등 고양시에 구현될 스마트시티 시범 서비스도 선보였습니다.

5.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발효 주름 진고’ 출시


LG생활건강이 발효 자연삼과 녹용콜라겐을 담은, 깊은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에센셜 크림인 ‘수려한 효비담 발효 주름 진고’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청정 지리산 해발 700미터에서 자라난 귀한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에서 전통 유산균으로 옹기 발효한 ‘발효 자연삼’과, 피부 탄력을 위한 미용 재료로 널리 사용돼 온 ‘녹용콜라겐’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느슨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줍니다.

LG그룹 Blog 운영진 프로필

LG그룹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Weekly News'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