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News] 10월 3주. LG, 태풍 피해 지역에 구호 성금 30억 원 기탁 外 – LG그룹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Weekly News] 10월 3주. LG, 태풍 피해 지역에 구호 성금 30억 원 기탁 外

작성일2016-10-17 오후 1:00

위클리 뉴스 Weekly News 상단 배너

1. LG, 태풍 피해 지역 구호 성금 30억 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Weekly News

LG

LG가 태풍 ‘차바’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30억 원을 기탁했습니다. 성금은 태풍 차바로 피해를 입은 수해 지역 복구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2. LG전자, 임직원 목소리로 다문화가정 자녀 한글 학습 돕는다

LGE_다문화가정 동화읽는날02

Weekly News

Life’s Good with LG
다문화가정을 위한 나눔이 있는 책읽기
Life’s Good Day
“동화 읽는 날”

LG전자 임직원 및 가족 100명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의 한글 학습을 돕기 위해 올해 연말까지 ‘읽어주는 동화책’ 녹음 봉사를 실시합니다. 이들은 토끼와 거북이, 견우와 직녀 등 유명 전래동화 50편을 녹음할 계획이며, 녹음은 총 4번에 걸쳐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은 읽어주는 동화책을 통해 보다 쉽게 한글을 배울 수 있고, 올바른 인성의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됩니다. LG전자는 오는 연말, 동화가 담긴 도서 리더기 10개동화책 500권을 다문화 어린이 도서관에 기증할 예정입니다.

3. LG이노텍, 스마트폰용 15와트 무선충전패드 상용화

15W 무선충전패드_가로
LG이노텍이 케이블 없이도 유선 급속 충전기처럼 빠르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패드를 상용화했습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충전 시 공급하는 전력량을 15와트까지 높인 제품으로, 완전 방전 상태에서 30분만에 50%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중 과열 방지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4.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유럽 주요 국가 친환경 제품 인정

LGE_스타일러 유럽 친환경_02
LG전자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가 최근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친환경 제품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화학물질을 쓰지 않고 물이 만든 스팀으로 의류를 관리한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입니다.

트롬 스타일러는 세탁기의 스팀 기술, 냉장고의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의 기류 제어 기술 등 3대 가전의 핵심기술을 모두 품은 LG만의 차별화된 융복합 제품으로, 의류 관리에 민감한 고객을 중심으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5. LG전자, 국내 첫 하이브리드 광파 가스레인지 출시

LGE_----------------_00
LG전자가 안전하고 편리한 광파 가스레인지 2종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광파 가스레인지(모델명: BHH3GN)와 빌트인 광파 가스레인지(모델명: BH3GN)로, 가스를 사용하지만 일반 가스레인지와는 달리 유해가스와 불꽃 없이 음식을 조리합니다.

LG그룹 Blog 운영진 프로필

LG그룹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Weekly News'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