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작성일2016-11-18

올해 인도 소비자들이 꼽은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1위, LG전자!
어떻게 인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을까요? :smile:

LG가 인도에서 사랑받는 이유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올해 인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LG전자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올해 인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1위로 선정된 LG전자!

인도의 현지 환경과 인도인들의 생활 습관, 문화를 철저하게 분석해 만든 다양한 현지화 제품의 성공 덕택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인도의 현지 환경과 인도인들의 생활 습관, 문화를 철저하게 분석해 만든
다양한 ‘현지화 제품’의 성공 덕택이었습니다.

모기를 쫓아주는 기특한 TV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인도는 덥고 습한 기후임에도 주로 야외에 모여서 TV를 보는 시청 환경 탓에
모기로 인한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모기 쫓는 TV -Mosquito Away TV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

모기 쫓는 TV – Mosquito Away TV
LG전자는 이러한 현지 시청 환겨을 고려해 모기가 싫어하는 초음파를 발생시키는 TV를 출시했습니다.

흥이 많은 인도인들을 위한 오디오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h2>
흥이 많은 인도인들을 위한 오디오
소음이 많은 환경 탓에 인도인들은 큰 음향 기능을 선호하고, 음악과 춤을 즐기는 파티를 자주 여는데요.

고출력 오디오 엑스 붐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h2>
흥이 많은 인도인들을 위한 오디오
고출력 오디오 ‘엑스 붐’ LG전자는 이러한 점을 감안해 최대 출력이 4,800W에 달하는
고출력 오디오를 선보였습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h2>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인도는 국토가 넓어 이동 통신사 한 곳이 전 지역을 커버하기 어렵고,
현지인들은 프리미엄 스마트폰보다 합리적인 보급형 스마트폰을 선호합니다.

듀얼 유심 탑재한 스마트폰 K7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h2>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듀얼 유심’ 탑재한 스마트폰 K7
LG전자는 이 점에 주목해 2개의 유심 장착이 가능한 보급형 스마트폰을 출시, 인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제품을 넘어 현지를 이해하는 마음까지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h2>
제품을 넘어 현지를 이해하는 마음까지
또한 LG전자는 영양실조 인도 아동 후원 캠페인, 모기 퇴치 캠페인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인도 현지의 환경을 좀 더 이해하는 한편 현지인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LG는 앞으로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서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LG가 인도에서 사랑 받는 이유/h2>
LG는 앞으로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서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 입니다.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카드뉴스로 보는 LG'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