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핫이슈] #53. LG화학 신입사원을 만나다 外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위클리 핫이슈] #53. LG화학 신입사원을 만나다 外

작성일2017-01-26

한 주간 인기있었던 소셜미디어 콘텐츠들을 소개합니다! Weekly Social LG
한 주간 LG 소셜미디어의 주요 콘텐츠들을 살펴보는 ‘위클리 핫이슈’ 코너입니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LG화학] 대학생 에디터, LG화학 신입사원을 만나다

LG화학 리더십센터에서 연수 중인 신입사원들을 만나 합격 노하우를 잔뜩 물었습니다.
“면접관에게 어떻게 어필하셨나요?” “합격 노하우는 무엇인가요?” “인문계 전공자는 어떤 강점을 부각해야 하나요?”

LG화학 대학생 기자단 3명이 LG화학 건물 로비에서 마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미지 클릭!

[LG유플러스] ‘깜빡엄마’와 ‘잔소리꾼 딸’의 따뜻한 이야기

늘 살뜰히 챙겨주던 부모님, 이제는 우리가 챙겨드려야죠?
IoT@home 서비스를 사용하는 이명희 님의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합니다!

내 나이 열일곱, 아니, 일흔 하나. 그래도 뭐 이정도면.. 그러고 나갈 거야? 딸이다. 요즘 들어 잔소리가 부쩍 늘었다. 엄마, 거꾸로 입었잖아~ 엄마, 물 또 안 잠궜지? 아이고 맞다~ 거기 세탁기잖아~ 내가 요새 좀 깜빡깜빡한다. 확실히 세월은 속일 수 없나 보다. 나도 꽃다운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는 내가 잔소리꾼이었는데… 엄마! 가스불 내가 위험하다고 몇 번을 말했어? 이제는 거꾸로 달이 잔소리꾼이 되어버렸다. 전기장판도 계속 틀어 놓고. 아, 전기장판 또 켜놨어~ 세상에… 비밀번호를 잊어먹을 때도 있다. 또 까먹었네… 귀엽다 귀여워, 우리 엄마. 가스불도 밥 먹듯이 깜빡깜빡하지만. 엄마! 가스불 좀 끄라니까! 걱정이 없다. 이렇게 잘 챙겨주는 딸이 있으니까. 사실 내가 요새 이 맛에 산다. 잘 자~ 엄마, 엄마, 엄마! 엄마 자? 나 잘 거야 이제, 말 시키지 마. 우리 부모님 아껴주고 지켜주는 IoT@home. LG유플러스.

[LG전자] 레바논, 그곳에 핀 작은 희망

LG전자 전찬훈 선임연구원이 레바논으로 간 이유는?
내전으로 고향을 떠나온 시리아 난민들에게 작은 나눔을 전하러 떠난 따뜻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LG전자 전찬훈 선임과 다른 여자 한 명이 레바논 현지의 어린 아이들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장난스럽게 웃고 있다.

▲ 이미지 클릭!

[LG트윈스] 제1회 LG트윈스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LG트윈스와 함께 꿈을 펼쳐보세요!

LG Twins Baseball Club님이 새로운 사진 3장을 추가했습니다. 1월 25일 오전 10:53 [#트윈스타임즈] – 제1회 LG트윈스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젊은 청춘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를 LG트윈스에서 실현시켜보세요! 당신이 기획한 이벤트와 구단굿즈가 팬들에게 사랑받고 직접 작곡한 응원가가 잠실구장을 가득 메울 것입니다. LG트윈스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지원서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주소)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위클리 핫이슈'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