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트윈타워, G3의 빛을 품다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여의도 트윈타워, G3의 빛을 품다

작성일2014-08-27

낮은 건축물 사이에 우뚝 솟아 여의도의 랜드마크로 통하고 있는 트윈타워에 가보셨나요? 트윈타워는 쌍둥이처럼 꼭 닮은 모습 때문인지 여의도를 지나칠 때마다 한 번쯤 돌아보게 되는 매력을 지닌 건물입니다. 특히, 밝은 낮에는 늠름한 장군처럼 여의도를 대표하고, 어두운 밤에는 일에 대해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빛을 내고 있어 더욱 눈길이 갑니다.

LG트윈타워

그런데 최근 여의도 트윈타워에는 밤 9시에 나타났다 자정이 되면 신데렐라처럼 홀연히 사라지는 신기한 빛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의도의 밤을 밝히는 트원타워 이색 점등광고 ‘G3 타임’입니다. 놀라운 빛으로 가득한 트윈타워의 ‘G3 타임’ 함께 감상해 볼까요?

어떠셨나요? 퇴근 시간의 빠른 발걸음 중에도, 달리는 자동차 안에서도 한눈에 보이는 선명한 ‘G3’의 빛이 보이시나요?

G3 점등광고는 여러 방향에서 노출이 잘 되는 트윈타워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국내외 유명 매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3’를 서울 시민들에게 알리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또 밤 9시부터 빌딩의 사무실 조명을 소등해 자연스럽게 직원들의 야근을 줄여 워크앤라이프 밸런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죠.

LG전자는 이번 ‘G3 타임’ 점등광고뿐만 아니라 지난해 서울 스퀘어 빌딩의‘G2’와 여의도 LG트윈타워의 ‘G’ 점등광고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친숙함을 무기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LG의 재미있고 기발한 광고,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