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프로야구가 농아인 야구 국가대표의 꿈을 응원합니다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U+프로야구가 농아인 야구 국가대표의 꿈을 응원합니다

작성일2018-05-30

타격음을 듣지 못하는 불리한 환경 속에서도
경기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연습하는 농아인 이윤희 선수.

이윤희 선수와 동료들의 꿈을 U+ 프로야구가 응원합니다.

고요한 그라운드

경기가 한창 진행 중인 야구장

시끄러워야 할 경기장에 적막만 흐릅니다.

농아인 야구경기이기 때문에. "타격음을 듣지 못하면 경기에서 3m이상 뒤쳐진다."

전국농아인야구대회 최고의 선수 상을 수상한 이윤희 선수

태어날 때부터 청력이 약했던 그에게 세상은 너무나 고요했고

학교에서 할 수 있는 건 선생님의 입 모양을 보며 하루 종일 앉아 시간을 보내는 것뿐

그러나 어느 날 베이징 올림픽 국가대표 야구경기를 보며 그의 마음 속에 꿈이 생겼습니다.

듣지 못하면 어때? 말하지 못하면 어때? 난 잘 치고 잘 달릴 수 있어! 꿈 하나만 가지고 시작된 그의 도전.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길은 쉽지 않았습니다.

무작정 야구팀이 있는 고등학교에 진학했지만 선수 출신이 아니란 이유로 입단 거절을 당한 후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해 혼자 외로이 새벽까지 운동장에서 연습을 했고

사회인 야구클럽, 농아인 야구단, 스크린 야구단, 집 옥상... 야구를 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 다녔습니다.

그렇게 수 없는 노력을 통해 결국 야구선수의 꿈을 이룬 이윤희 선수

같은 팀에서 그 누구보다 힘이 되어 주는 형도 있어서, 그 꿈을 이뤄가는 여정이 외롭지만은 않습니다.

어느 분야든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면 천천히라도 그 꽃은 꼭 피는 것 같아요.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다 보면 결과가 찾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그에겐 2019 세계농아인야구대회 국가대표라는 새로운 꿈이 또 다시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 꿈을 지지해 줄 또 다른 지원군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농아인 야구 국가대표를 꿈꾸는 윤희씨와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LG챔피언스파크에서 시범경기를 진행하고

U+프로야구앱의 포지셔닝 영상기술로 선수들의 경기를 카메라로 담아 각 포지션 별 코칭을 진행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U+프로야구 앱 접속자 수에 따라 적립된 후원금을 2019년 세계농아인 야구대회에 사용하기로 한 LG유플러스!

이윤희 선수가 국가대표 타이틀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도록 LG가 함께 하겠습니다.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타격음을 듣지 못하는 불리한 환경 속에서도 경기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연습하는 농아인 야구선수 윤희씨와 동료들을 응원해주세요. 지금 U+프로야구 앱에 접속하면 2019년 세계농아인야구대회 후원금이 적립됩니다.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

'카드뉴스로 보는 LG' 시리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