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LG의 새로운 광고모델들을 소개합니다.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LG의 새로운 광고모델들을 소개합니다.

작성일2014-03-03

안녕하세요, 사랑해요 LG입니다.

지드래곤, 걸스데이, 클라라, 안소희. 이름만 들어도 두근거리는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지금 가장 핫한 대세  남녀라는 것? 아니면 어딜 가도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라는 것? 이런 점도 그들을 표현하기에 걸맞은 표현이지만, 가장 중요한 공통점이 빠졌으니, 바로 이들 모두가 LG 제품의 광고모델이란 사실입니다. 인기 넘치는 이들과 LG가 만나면 어떤 이야기가 만들어지는지 살짝 구경해 볼까요?

포켓포토로 특별한 매일매일을 기념하는 상큼한 그녀들 – 걸스데이

LG전자의 포켓포토 광고모델 걸스데이 사진1

썸띵(Something)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데뷔이래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데이와 그녀들만큼 깜찍한 LG 전자 포켓포토가 만났습니다. ‘매일매일을 기념하자’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광고 속에서는 눈웃음이 매력적인 걸스데이의 막내, 민아의 풋풋한 데이트 현장을 몰래 훔쳐볼 수 있는데요, 포켓포토의 깜찍함과 가장 어울리는 걸그룹답게 상큼함이 가득합니다.

LG전자의 포켓포토 광고모델 걸스데이 사진2

걸스데이도 그 매력에 푹 빠진 ‘14년형 포켓포토’는 전보다 얇아진 20mm의 두께로 여성용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인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있는 사진을 블루투스(Bluetooth) 또는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이용해 그 자리에서 바로 인화할 수 있는 멋진 제품입니다. 인기 사진 앱을 이용하면 마음대로 꾸밀 수도 있으니 자신만의 사진을 만들 수도 있지요.

남자친구와 첫 키스를 할 듯 말 듯한 순간, 내기 볼링을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순간, 친구들이 준비한 깜짝 파티에 놀란 순간까지! 소중하게 간직하고 싶은 즐거운 일상의 순간을 포켓포토로 남긴다면 하루하루가 아주 특별한 순간으로 남지 않을까요?

보브(Vov)를 만나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다 – 클라라

보브(Vov) 광고모델 클라라 사진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클라라가 LG 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Vov)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습니다. 프로야구 시구로 화제를 몰고 온 그녀는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방송과 잡지 등 미디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다양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보브의 이미지에 딱 들어맞는 모델이랍니다.

보브의 신제품 캐슬듀 하이글로시 립루즈 지면광고

보브의 신제품 ‘캐슬듀 하이글로시 립루즈’의 지면광고를 통해 새로운 얼굴을 알린 클라라는 앞으로 TV 및 인쇄 광고 등을 통해서 더 자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보브를 통해 선보일 건강한 섹시함과 청순함, 발랄함 등 그녀만의 팔색조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VDL의 새로움을 알릴 그녀 – 안소희

VDL의 새로운 광고모델 안소희 사진

양손을 볼에 가져다 대고 “어머나~”를 노래하던 안소희가 이제 LG 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을 대표할 얼굴이 되었습니다. 원더걸스를 떠나 배우로서의 길을 선택한 그녀의 첫 발걸음이 VDL의 새로운 모델이란 사실이 무척이나 즐거운 일인데요,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지면광고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지면광고를 통해 그 시작을 알린 그녀는 희고 촉촉한 피부로 광고제품의 탁월한 커버력과 수분감을 잘 표현 했습니다.

평소 톡톡 튀는 개성적인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누린 그녀인 만큼 젊고 신선한 감각의 VDL의 영 프레스티지 콘셉트를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는데요, 앞으로 VDL을 통해 선보일 배우 안소희의 모습,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그를 통해 LG U+의 혁신을 말하다 – 지드래곤

LG유플러스의 브랜드 LTE8 광고모델 지드래곤

남다른 패션 감각과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으로 어딜 가도 화제의 중심이 되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LG유플러스의 브랜드 ‘LTE 8’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고정관념을 깨는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그이기에 이번 ‘LTE 8’의 광고가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는데요, 지드래곤과 LG 유플러스의 혁신적인 이야기를 조금 더 들려드릴게요.

LG유플러스 LTE8 TV광고

LG 유플러스는 LTE 기술 표준, 디바이스, 설비 제조사, 주파수를 같은 상황을 두고 봤을 때, 대한민국에서 가장 넓은 80㎒ 폭의 LTE 주파수를 갖고 있는데요, 이를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LTE8’라는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80㎒를 강조하기 위해 ‘팔로우 미(Follow me)’라는 문구를 ‘8llow me’로 바꿔 전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이를 외치는 지드래곤은 특유의 독창적인 느낌을 살려 LG 유플러스가 선보이려고 한 혁신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LG 제품에 새로움을 불어넣을 광고 모델들을 만나봤는데요, 감각적인 그들의 매력과 LG 제품이 어울려 산뜻한 봄기운 같은 설렘으로 다가오리라 생각합니다. LG와 함께 눈부시게 활약할 이들을 많이 응원해 주세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