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주역들 LG V10을 말하다 – 상품기획부터 기술개발, 디자인까지 – LG그룹 공식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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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개발 주역들 LG V10을 말하다 – 상품기획부터 기술개발, 디자인까지

작성일2015-10-21 오전 11:34

LG이야기_V10_전체페이지

콘셉트: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이제 새로운 스마트폰을 개발한다는 것은 단순히 성능과 기능의 개선을 뛰어넘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일이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시티 어드벤처라 불리는 트렌드세터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했습니다.
– 박순호 과장 / LG전자 MC상품기획

디자인: ‘차별화’와 ‘사용자 편의성’

V10 디자인의 키워드는 ‘차별화’ ‘사용자 편의성’입니다. 차별화된 소재와 구조로 다른 스마트폰과 확실히 구별되는 V10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좀 더 쉽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 김현우 주임 / MC디자인연구소

카메라: 창의적인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LG v10의 카메라는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사용자를 고려해만들었습니다. 전면에는 상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듀얼 카메라를 장착했습니다. 일반셀피는 물론 광각 카메라를 이용해 셀카봉 없이도 넓은 화각의 단체셀피를 찍을 수 있습니다.
– 김효준 과장 / MC플랫폼기획팀

사운드: V10의 숨겨진 무기

저희는 앞으로 사운드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미 음악 소비 패턴이 모바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고 많은 음악 마니아들이 좀 더 좋은 퀄리티로 음악을 듣기 위해 하이엔드급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죠. V10은 고성능 음향장비에 사용되는 32비트 하이파이 DAC칩을 적용하여 마니아들도 놀라워할 만한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구현했습니다.
– 강동한 주임 / MC선행상품연구소

내구성: 단단함을 위한 듀라가드,듀라스킨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인데 행여 깨질까, 닳을까 모셔야 하고, 디자인이 예뻐서 샀는데 두꺼운 보호케이스를 씌워야 하는 스마트폰. 그래서 저희는 심플하게 스마트폰이 더 견고해지면 되는 게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 이경환 책임, 변휘섭 선임 / LG전자 MC연구소

독창성: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힘!

시티 어드벤처러가 트렌드를 리드할 수 있는 힘은 남들과 다른 독창성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한 V10만의 차이로 전에 없던 사용 경험, 유니크함을 창조했습니다.
– 김진웅 수석 / MC연구소

새로운 모바일 트렌드를 제시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LG V10. 세컨드 스크린, 듀라가드,듀라스킨, 듀얼카메라 등 전에 없던 아이디어가 사용자를 설레게 합니다. 단단히 무장하고 나온 LG V10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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