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취향 저격하는 세컨드 혼수가전이 뜬다! – LG전자 미니빔, 사운드 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트롬 스타일러 – LG그룹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취향 저격하는 세컨드 혼수가전이 뜬다! – LG전자 미니빔, 사운드 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트롬 스타일러

작성일2016-01-28

tip034b14070373
예비부부들이 결혼 전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들은 무엇일까요? 둘만의 거처를 마련하는 것부터 집 안에 들어갈 가전제품 고르기까지, 고민해서 선택해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나 시집갈 땐 컬러 TV 만 가져가도 인기였는데!’라고 말하던 부모님 세대와는 다르게 최근에는 기술 발전에 따라 혼수가전의 트렌드도 계속해서 바뀌고 있는데요.

과거엔 혼수가전이라고 하면 전통적인 제품들 중심으로만 고르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하여 ‘세컨드 혼수가전’ 구매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게이밍 노트북’을,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카메라’를 혼수가전의 목록에 추가하는 것이지요. 부부 모두를 위한 세컨드 혼수가전이 부상 받고 있는 시대!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라면 이번 기회에 나를 위한 가전제품도 하나 장만해보는 것 어떠세요?

영화 마니아를 위한 LG전자 미니빔 & 곡면 사운드 바

2
요즘엔 극장을 찾지 않고도 집안에서 최신영화를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스마트폰, TV로도 영화 감상을 하실 수 있지만 작은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해야 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영화를 보다 보면 답답한 감이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때문에 영화 마니아 분들은 빔 프로젝터를 이용해 집안에서 작은 영화관을 연출하곤 합니다.

PF1000U.akr_f1_2v
흔히 빔 프로젝터는 긴 투사거리 때문에 일정 공간이 확보되지 않으면 사용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LG전자 미니빔 TV는 벽에서 38cm만 떨어져도 100인치 이상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긴 투사거리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남부럽지 않는 대형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면도 대부분의 소형 프로젝터보다 선명한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PC는 물론 IPTV와 연결하면 일반 TV도 볼 수 있으며 미라캐스트, WiFi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 노트북과도 무선연결로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게도 1.9kg에 불과해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캠핑을 가거나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때 휴대폰과 연결하여 최대 250cm의 초대형 화면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곡면 사운드 바2
영화 감상을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사운드’입니다. 생생한 사운드는 영화의 몰입감을 더하는 요소인데요. LG전자 곡면 사운드 바의 경우 360W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입체적이고 웅장한 소리를 만들어 줍니다. 또한 콘텐츠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소리를 설정하는데요. 일반 TV를 감상하실 때는 목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고,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할 때는 저음을 강조해 풍부한 음질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
또한 Wi-Fi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밖에서 음악을 듣다가 집으로 들어왔을 때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터치 한번만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채팅으로 on/off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마니아를 위한 21:9 울트라와이드 곡면 모니터

34UC98.AKR_hr
게임을 좋아하는 남성들이라면 고사양 컴퓨터와 모니터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계실 텐데요. LG전자의 34인치 울트라와이드 곡면 모니터는 세계 최대의 곡률 1900R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기존 16:9 비율에서 벗어나 21:9라는 놀라운 화면 비율을 제공하는데요. 정면뿐 아니라 상하좌우의 주변 정보를 놓치지 않게 해 게임에서 더욱 높은 승률을 보장합니다. 베젤은 더 얇아지고, 화면의 양 옆이 휘어져 영화/게임을 즐길 때 더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면분할

LG21:9 울트라와이드 곡면 모니터

4분할 화면으로 작업을 할 수 있음

또한 최대 4분할까지 작업 창을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여러 가지 작업을 하실 때도 맞춤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깨끗한 와이셔츠를 입는다, ‘트롬 스타일러’

캡처
맞벌이를 하는 신혼부부가 평일에 집안 살림을 한다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입니다. 게다가 매일같이 남편이 정장을 입고 출근을 해야 한다면? 와이셔츠를 깔끔하게 세탁하고, 다림질까지 하는 건 부담스럽지요. 하지만 LG 트롬 스타일러와 함께라면 아내에게 특급(?)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롬스타일러

LG트롬 스타일러

STEP1. 무빙헤어
1분에 약 220회 좌우로 흔들어 미세먼지, 황사 등을 옷에서 분리
STEP2. 매직파워스팀
옷에서 분리된 미세 먼지 및 황사에 수분 입자를 입혀 바닥으로 떨어짐
STEP3. 표준 코스 완료 후
황사, 미세 먼지 입자 95.9% 제거

트롬 스타일러는 의류의 냄새, 구김 제거, 건조 등을 한번에 처리해주는 신개념 의류관리로 양복을 스타일러에 넣으면 옷에 붙어 있는 먼지 등을 좌우로 털어 냄새와 함께 제거해 줍니다. 그 후에는 옷에 생긴 생활 주름을 펴주는데요. 이 과정이 모두 39분만에 완성이 됩니다. 또한 겨울철 니트 등 잦은 빨래를 하게 되면 손상될 수 있는 소재의 옷을 수축이나 변형 없이 관리해주니 손쉽게 옷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양복 관리를 하면서 아내 옷도 대신 관리해 준다면 센스 만점 남편이 될 수 있겠죠?

지금까지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가전제품 트렌드와 제품들을 살펴봤는데요. 예비신랑/신부 분들! 원하는 아이템을 찾으셨나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속 있는 전자제품들로 행복하고 알찬 결혼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LG그룹 Blog 운영진 프로필

LG그룹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