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선물·입학선물 추천! 2016 새출발을 함께할 스마트기기들 – LG그룹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졸업선물·입학선물 추천! 2016 새출발을 함께할 스마트기기들

작성일2016-02-18 오전 11:42

trd034tg01507
어느덧 졸업식의 시즌이 왔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했던 친구들과 헤어지고, 지나간 시간들을 마무리하는 이 시기에는 항상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이별은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하죠. 새 학교로 진학하는 친구들이나, 사회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 분이라면 새로운 출발을 지원해줄 스마트한 아이템과 함께 시작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각종 팀플과 과제가 많은 대학생들에게! ‘LG PC 그램15’

대학 입학 전, 한 손에 전공서적을 들고 다니면서 노트북을 이용해 수업 듣는 모습을 상상하지 않으셨나요? 하지만 막상 입학하면 두꺼운 전공서적을 보고 놀라게 됩니다. 이때 노트북까지 무겁다면 우리가 꿈꿔왔던 모습은 저 멀리 사라지고 어깨와 팔의 통증만 남아있겠죠.

그램
이제는 가벼운 노트북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그 이름! 고등학교 졸업 선물로 LG PC 그램만큼 센스있는 선물이 있을까요? 그램 15는 ‘슈퍼슬림베젤’을 이용해 기존 화면 대비 더 커진 15.6인치 대화면과 ‘슈퍼 고밀도 배터리’로 배터리 소모를 줄이도록 도와줍니다. 디스플레이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부팅이 시작되는 ‘오픈부팅’으로 더 빠른 시간 안에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동급 대비 최경량의 무게가 경쟁력이지요.

그램피씨
수업을 위해 장소 이동이 많거나 오랜 시간 강의를 듣는 학생들이라면 그램이라는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 대학생활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회생활을 앞둔 예비 직장인에게 ‘G패드2 10.1’, ‘롤리 키보드’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외근이나 출장을 피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은 이동을 하면서도 짬짬이 업무를 진행하곤 합니다.바쁜 직장인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기기가 있습니다.

태플릿
G패드2 10.1은 초슬림 베젤로 화면은 더 크고, 휴대성을 높인 스마트 패드입니다. G패드2에는 MS Office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PC와 동일한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두 개의 앱을 한 화면에 실행할 수 있어 멀티태스킹 작업 환경도 높였습니다.

스마트기기의 가장 큰 걱정은 저장 공간과 배터리입니다. 각종 어플들과 사진, 문서 자료들을 저장하게 되면 용량의 압박이 생기고 충전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하다 보면 금방 떨어지는 배터리에 초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G패드는 32 GB의 저장 공간과 7,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패드는 스마트폰에 비해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문서를 쉽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키보드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문서작업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럴 때 휴대용 키보드가 있다면 사무실처럼 편안한 작업환경을 만들 수 있겠죠?

롤리키보드_모델컷3

롤리키보드는 접히지 않는 키보드를 돌돌 말아 휴대성을 높인 신개념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롤리키보드를 4단으로 접으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고 가방이나 파우치에도 여유 있게 넣을 수 있어 휴대도 편리한데요. 펜타그래프 타입의 키감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타이핑되는 것은 물론 스마트기기 2대를 연결하여 번갈아 사용할 수 있는 ‘듀얼페어링 기능’으로 매번 스마트기기와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습니다.

새로운 시작, 출발은 누구에게나 설렘으로 가득한 단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처음 맞이하는 환경에서 새로운 일들을 접하게 되면 익숙지 않아 당황하기 마련이지만 편리하고, 언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과 함께라면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요? 졸업·입학선물도 LG와 함께! LG가 여러분의 힘찬 시작을 응원합니다.

LG그룹 Blog 운영진 프로필

LG그룹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