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남을 위한 LG의 ‘우렁각시’ 제품들!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싱글남을 위한 LG의 ‘우렁각시’ 제품들!

작성일2013-07-15

안녕하세요. 사랑해요 LG입니다.

회사에서 정신 없이 업무를 처리하고 퇴근하면 밀려 있는 집안일에 더 정신이 없던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몸도 마음도 지쳐 깨끗이 치워진 집에서 맛있게 차려진 밥상을 대접받고 싶지만 현실은 저녁상은커녕 쌓여 있는 빨래가 날 반겨줄 뿐이죠. 집안일에 서투른 싱글남이라면 이런 경험 한번은 있으실 듯한데요. 몸도 마음도 지치고 외로운 싱글남들을 위해 우렁각시가 되어줄 똑똑한 제품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당신의 식사를 챙겨주는 우렁각시, LG전자레인지

2013년형 LG전자레인지

싱글남 생활이 길어지다 보면 집밥이 더욱 그리워지는데요. 반찬이 한두 가지뿐이라도 집에서 먹는 밥은 사먹는 밥에 비할 바가 못되죠. 하지만 퇴근 후 밥상을 차리자니 번거로운 싱글남들에게 LG전자에서 2013년 새로 출시한 전자레인지를 우렁각시로 추천해 드립니다!

1인 가구 및 맞벌이 가정이 많아져 냉동식품 활용률이 높아진 데 착안하여 출시된 LG전자 2013년형 전자레인지는 ‘냉동식품 자동조리’ 메뉴에 기존 만두, 피자, 고기 외에 가정의 냉동실에 많이 보관하는 떡과 국 조리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랍니다. 일반적으로 전자레인지에 음식을 데우면 수분이 증발해 퍽퍽해지는 것이 문제였는데,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버튼 한 번만 누르면 해동과 동시에 음식물을 촉촉하고 따끈하게 조리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양배추쌈, 달걀찜, 브로콜리 데침 등 간단한 요리가 가능한 ‘수분캡 조리’ 메뉴도 있으니 손쉽게 요리를 도와주는 LG전자레인지와 함께 꼭 식사 챙겨 드세요!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해주는 우렁각시, 로보킹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

사실 가장 하기 귀찮은 집안일 중 하나가 바로 청소인데요. 구석구석 쌓여 가는 먼지와 머리카락이 눈에 거슬리지만 피곤에 지친 몸을 이끌고 걸레질을 하는 게 여간 피곤한 일이 아니죠. 이런 싱글남을 위해 청소하는 우렁각시 로보킹을 소개해 드립니다.

사각형 디자인을 적용한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모서리도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청소 경로를 기억하는 ‘홈 마스터’, 카펫 청소성능을 강화한 ‘바닥 마스터’ 등 다양한 신기능을 자랑하는 똑똑한 제품인데요. 바닥을 닦는 한국인의 청소 습관을 고려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걸레판을 탑재하고, 1.5cm 높이의 문턱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게 한 제품이니 이제 퇴근 후 청소는 로봇킹에게 맡기시고 편안히 쉬세요.

쓱쓱싹싹 손빨래 해주는 우렁각시, 꼬망스

용량이 큰 대형 세탁기의 경우 싱글남이 사용하려면 며칠 동안 빨랫감을 모아 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특히나 여름철에는 땀에 젖은 옷 때문에 세탁물을 쌓아 놓으면 냄새가 나기 쉬워 싱글남에게는 큰 애로사항인데요. LG전자가 새로 출시한 미니 드럼세탁기 꼬망스라면 이런 걱정은 이제 끝! 일반 드럼 세탁기와 성능은 동일하면서도 빨랫감이 생길 때마다 바로 세탁기를 돌릴 수 있어 전기료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랍니다.

싱글남에게 안성맞춤인 미니 드럼세탁기

LG전자의 미니 드럼세탁기 ‘꼬망스‘는 3.5㎏ 세탁용량으로 1인 가구는 물론 속옷이나 아기 옷 등 소량의 빨랫감을 수시로 세탁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했는데요.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강한 세탁기입니다. LG전자의 기존 트롬 드럼세탁기와 같은 DD(Direct Drive)모터가 적용됐고, 두드리기를 비롯해 주무르기, 비비기, 풀어주기, 꼭꼭 짜기, 흔들기 등 6가지 세탁 동작을 통해 손빨래 이상의 세탁 효과를 낼 수 있죠. 스피드 코스를 사용하면 국내 최단 시간인 17분 만에 세탁부터 헹굼, 탈수까지 마칠 수 있어 바쁜 싱글남에게 안성맞춤이겠죠!

피부관리 해주는 우렁각시, 까쉐

화장, 피부관리가 여성들의 전유물이라는 것은 이제 옛말! 기초 피부관리는 물론 선크림과 비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은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소비 연령층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데요. 전문적으로 피부관리를 하고자 하는 싱글남들에게 까쉐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LG생활건강이 남성화장품 신규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국내 화장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백화점 남성 전용 브랜드 ‘까쉐(KACHET)’입니다. ‘까쉐’는 ‘인증’, ‘도장’, ‘사람들이 동경할만한 특징’ 등을 뜻하는 프랑스어 ‘Cachet’ 에서 유래했는데요. 누구나 부러워하는 성공한 남성의 품격을 의미한답니다.

고급 남성화장품 까쉐

‘까쉐’ 기초화장품은 남성의 피부가 여성에 비해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량이 많아서 생기는 피부 트러블과 음주, 흡연, 스트레스,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한 칙칙한 피부톤, 주름, 건조함 등 피부고민을 케어하고, 영양과 활력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바로 세워 근본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 피부관리사 같은 우렁각시 화장품이랍니다.

회사에서는 업무 처리하랴 집에 와서는 밀린 집안일 하랴 몸이 두 개여도 부족한 싱글남들을 위한 우렁각시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똑똑한 제품들을 200% 활용해서 몸도 마음도 한층 더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