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들려” LG 제품에 숨겨진 목소리를 찾아라!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LG 제품에 숨겨진 목소리를 찾아라!

작성일2013-12-16

안녕하세요, 사랑해요 LG입니다.

집안 청소를 국민남편 유준상 씨와 국민배우 류승룡 씨가 해준다면 어떨까요? 천상의 목소리라 불리는 빈 소년합창단의 노래가 일상에 녹아든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생활의 편리함 뿐만 아니라 하루의 즐거움까지 더해주는 LG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LG, 익숙한 “너의 목소리가 들려!“.

자상하게 도와주는 국민남편의 목소리

부드러운 목소리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 유준상 씨! 국민남편이라 불리는 유준상 씨라면 집안일도 자상하게 도와줄 것만 같은데요. 상냥한 목소리로 유준상 씨가 청소를 도와준다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로보킹 유준상 스페셜 에디션

LG전자가 국민남편 유준상의 목소리를 탑재한 로봇청소기 ‘로보킹 유준상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그 꿈 같은 일을 현실로 만들었답니다. ‘로보킹 유준상 스페셜 에디션’으로 청소를 시작하거나 청소모드를 설정할 때마다 배우 유준상 씨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나오는 것인데요.

예를 들어 로봇청소기를 처음 동작시키면 배우 유준상 씨가 “안녕하세요. 국민남편 유준상입니다. 힘든 청소 제가 대신 해줄게요. 청소가 필요하면 언제든 불러 주세요”라고 이야기해 주는 것이죠! 스마트 진단 기능을 작동하면 “스마트 진단을 시작합니다. 주위에서 물러나 주시고 충전대 주위 1미터 이내의 물건을 치워 주세요”라고 말한답니다.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로 국민남편의 호칭을 얻고 있는 유준상 씨와 함께한 ‘로보킹’, 정말 탐나지 않나요? 귀찮은 청소도 그와 함께라면 즐겁게 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국민남편 유준상뿐만 아니라 천의 얼굴을 가진 명품배우 류승룡 씨의 목소리를 탑재한 ‘로보킹’도 출시된 적이 있는데요. LG전자가 집안일을 일상의 즐거움으로 만들기 위해 선보인 다양한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귓가에 울리는 천상의 목소리

천상의 목소리라 불리는 빈 소년합창단(VIENNA BOYS’ CHOIR)이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준다면 하루의 시작이 너무 행복할 것 같지 않나요?

LG G2와 함께라면 이런 행복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데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2’에는 빈 소년합창단이 녹음한 벨소리와 알림음 등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아시다시피 빈 소년합창단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어린이 합창단 중 하나죠.

빈 소년합창단 음원 LG G2 탑재를 위해 녹음 작업중인 사진

‘LG G2’에는 벨소리 9곡, 알림 소리 5곡, 음악 4곡으로 구성된 총 18곡의 빈 소년합창단 음원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새로 작곡한 곡과 기존에 있던 음악을 편곡해서 담았는데요. 이 중에는 ‘G 선상의 아리아’, ‘아리랑’ 등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음악들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아름다운 소리 중 하나인 어린이들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일상의 큰 기쁨일 텐데요.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빈 소년합창단과 함께라면 바쁜 날에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무료한 날에는 신선한 기운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 명품배우부터 세계적인 음악가들까지 함께한 LG전자의 제품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LG전자는 지난 2006년 세계 최초로 아카펠라를 활용한 휴대폰 벨소리와 효과음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또 2010년에는 세계 영화음악계의 거장 엔니오 모리코네와 함께 실제 오케스트라 연주를 스마트폰 벨소리로 감상할 수 있게 하는 등 음악적 감성과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왔습니다. 일상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기발한 아이디어로 찾아가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