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훼방꾼 황사, 미세먼지로 골치 아프시죠?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봄의 훼방꾼 황사, 미세먼지로 골치 아프시죠?

작성일2014-03-19

안녕하세요, 사랑해요 LG입니다.

어느새 ‘봄’의 따뜻함이 문턱까지 찾아왔지만, 아직도 두 팔 벌려 맞이하기에는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미세먼지’와 ‘황사’ 그리고 ‘꽃가루’가 있어 한숨이 푹 나옵니다. 그렇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LG가 봄을 반갑게 맞이하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도와 드릴 테니까요.

미세먼지, 황사를 깨끗하게 닦아내기 – LG Mr. 홈스타

한동안 미세먼지로 잔뜩 끼인 하늘만큼이나 마음도 답답했는데요, 이제 쌓인 먼지를 닦아내고 봄이 내려앉을 자리를 마련해야겠지요? LG생활건강 ‘Mr.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로 깊숙한 곳까지 수북이 쌓인 먼지를 깔끔하게 청소하는 건 어떨까요?

LG생활건강 Mr.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귀찮은 먼지 청소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Mr.홈스타 먼지를 부탁해’는 톱니 형태의 미세 섬유가 뛰어난 흡착성을 가지고 있어 컴퓨터, 키보드, TV 등 가전제품에 자주 쌓이는 먼지를 스크래치를 남기지 않고 제거해 주는데요, 걸레나 물티슈로 닦을 때 생기는 물 자국도 남지 않아 더욱 편리하답니다.

기존의 먼지떨이와 달리 먼지 날림도 생기지 않기 때문에 청소하면서 먼지를 들이킬 염려도 적으니 먼지에 지친 집안을 닦아낼 때 큰 도움이 되겠죠?

이불 먼지와 진드기? 털지 말고 쏙쏙 빨아들이기 – LG 무선 침구킹

겨우내 가득 쌓인 이불의 먼지도 따뜻한 햇볕에 털어내면 좋을 봄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털어도 먼지가 깔끔하게 제거되지 않고, 오히려 날리는 먼지를 그대로 들이켜 콜록거리는 일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이럴 땐 LG 무선 침구킹이 있습니다.

LG 무선 침구킹

LG 무선 침구킹은 선을 없애 움직임에 따라 코드를 꼽고 빼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손쉽고 편리하게 침구 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2개의 ‘진동 듀얼펀치’로 1분에 8,000번 이불을 두드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진드기까지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또한 ‘자외선(UV) 살균 스테이션’ 기능으로 유해균을 살균하여 2차 오염까지 차단하고, ‘2중 헤파 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 차단하는 ‘디자인과 기능’ 두 가지를 모두 갖추었습니다.

최근에는 LG 무선 침구킹이 일본까지 진출해 도쿄알레르기협회(ITEA)로부터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제거 기능과 먼지 방출 차단 성능을 인증받았는데요, 매년 화분증으로 골치 아픈 일본의 봄까지 사로잡을 LG 무선 침구킹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집안 공기를 쾌적하게 바꿔줍니다 – LG 공기청정기

문을 활짝 열고 환기를 시키자니 미세먼지에, 황사에, 꽃가루에. 그렇다고 창문을 꽁꽁 닫아둘 수도 없어 봄이 찾아와 좋지만, 되려 고민거리도 잔뜩 늘어난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탁한 집안 공기를 깨끗하게 바꿔 줄 LG 공기청정기가 있습니다.

LG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는 ‘3M 초미세 먼지 필터’로 외출 후 집안까지 묻어온 황사, 초미세 먼지를 99.9% 제거하는데요, 진드기 사체나 꽃가루 등을 제거하는 ‘알레르기 필터’, 유해 세균을 박멸하는 ‘플라즈마 마스터 이오나이저’ 등 대기 상황에 맞는 필터가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 주어서 그야말로 맞춤형 공기청정기입니다.

최근 뉴스에는 황사보다도 조심해야 하는 것으로 ‘요리할 때 발생하는 유해가스’가 거론되었는데요, LG 공기청정기에는 ‘스모그 탈취필터’가 있어 아황산가스와 이산화질소 같은 스모그의 원인 물질은 물론, 각종 냄새까지 걸러주기 때문에 집안 공기 오염을 불안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번 봄에도 미세먼지와 황사가 몇 차례 찾아온다고 합니다. 추운 겨울 창문을 꽁꽁 닫아놓고 봄이 찾아오는 날만을 기대한 분들에겐 섭섭할지도 모르는 일이지만, LG 제품들과 함께라면 예민한 봄도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지 않을까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