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직 여자를 모릅니다, 여자의 마음을 담은 LG 디오스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당신은 아직 여자를 모릅니다, 여자의 마음을 담은 LG 디오스

작성일2014-04-21

안녕하세요, LG블로거 전지은입니다.

‘당신은 아직 여자를 모릅니다.’라는 카피가 나타나며 광고가 시작됩니다.

차분한 내레이션으로 ‘여자의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동안 많은 여성들이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을 텐데요. 여자의 마음을 그대로 담은 신개념 수납공간을 적용한 ‘2014년형 LG 디오스 더블 매직스페이스’ 광고에 대한 이야기가 오늘 전해드릴 이야기입니다.

여자들의 편을 들어 드립니다

디오스 냉장고의 가장 유명한 광고 카피 ‘여자라서 행복해요.’ 기억하시나요? 늘 여자 편이었던 디오스는 이번에도 역시 여자 편입니다. ‘남자들은 모르고 여자들만 아는 마음’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이번 광고는 “어지럽히는 것은 당신이지만, 정리는 여자가 더 많이 하잖아요.”라는 카피로 여자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이야기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냉장고를 선택할 때 크기보다 수납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을 광고 속에 적극적으로 반영했습니다.

LG 디오스 광고 카피 - 당신은 아직 여자를 모릅니다

2014년형 디오스는 냉장실 오른쪽 문뿐만 아니라 왼쪽 문에도 ‘매직스페이스’를 추가로 적용해 더욱 완벽한 수납공간을 선보이는데요. 우측은 ‘패밀리 스페이스, 좌측은 ‘시크릿 스페이스’로 구분해 효율적이고 편리한 수납을 원하는 여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냉장고입니다.

LG 디오스 더블매직스페이스

모든 이의 시선을 빼앗은 신인모델의 등장

그동안 LG 디오스 광고에는 심은하, 고현정, 김희애, 송혜교, 김희선, 김태희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이 등장해 그 명성을 이어왔는데요. 이번 광고는 기존과는 달리 신인모델이 등장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디오스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모델 송유정 씨입니다. 아직 대중들에게 익숙하지는 않지만, 화장품 모델 및 드라마에 얼굴을 드러내며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신인입니다.

배우 송유정 사진

이국적인 마스크로 현장의 모든 남성 스태프들을 반하게 한 송유정은 94년생답지 않은 성숙한 외모로 촬영장의 모든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열정은 뜨거워 누구보다도 열심히 광고촬영에 임했습니다.

더블매직스페이스 광고 촬영 현장

더블 매직스페이스를 더욱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 탓에 이날 촬영은 새벽 3시까지 계속됐습니다. 새벽까지 진행된 촬영에 모든 스태프들이 피곤하였을 텐데도 촬영장은 줄곧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LG 디오스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힘쓰는 모두의 열정으로 가득했습니다.

LG 디오스 광고 촬영

매직스페이스를 여는 한 컷의 장면을 위해 무려 3시간 동안 매직스페이스 버튼을 눌렀다면 믿으실 수 있으시겠어요? 정말 많은 스태프들이 광고 한 장면, 한 장면을 위해 밤새 뜬눈으로 디오스를 열고 닫는 것을 반복해야 했습니다.

배우 송유정 촬영 현장

그렇게 긴 시간의 정성과 노력 끝에 완성된 디오스 광고는 방송이 되자마자 많은 분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모델 송유정 씨에 대한 관심을 비롯하여 신제품 더블 매직스페이스의 다양한 수납공간에 대한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 마음을 그대로 담은 디오스, 앞으로도 디오스는 늘 여자의 편에서 생각하고 공감하겠습니다. LG 디오스를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전지은 프로필

LG전자 광고1팀에서 LG DIOS 한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K.I.S.S (Keep It Simple & Stupid)를 좋아하며, 그것을 삶의 원칙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업무 역시 K.I.S.S is the best ! 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몰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