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이 아닙니다. 제습기입니다.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가방이 아닙니다. 제습기입니다.

작성일2014-05-09

꿉꿉한 장마철, 제습기가 간절한 그 계절이 곧 다가옵니다. 생각 같아선 방마다 제습기를 두고 싶지만 현실은 낑낑거리며 이 방 저 방 제습기를 옮기느라 고생했던 기억, 한 번쯤은 있으실 텐데요. 그렇게 고생하셨던 소비자 분들을 위해 LG전자에서 이동이 간편한 새로운 제습기를 선보였습니다.

여행가방을 쏙 빼닮은 모습으로 사용자의 불편한 부분을 배려한 실용성과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화사한 디자인을 갖춘 LG전자의 2014년형 제습기, 지금 만나보세요!

여행가방을 닮은 제습기

휘센 제습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휘센 제습기 라인업을 확대한 LG전자는 지난 3월 초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 예약판매를 실시한 데 이어 12일부터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습기 신제품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동이 편리한 바퀴와 손잡이 등 여행가방의 특징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이번 휘센 제습기 신제품을 기획했는데요. 여행가방처럼 360도 방향 전환이 가능한 ‘이지 휠’, 제품을 쉽게 들거나 이동할 수 있는 ‘이지 핸들’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이지핸들 이지휠

펜톤 LG전자 = 러블리 파스텔 3종 탄생!

이 제품은 스카이 블루, 플라워 핑크, 라임 그린 등 화사한 ‘러블리 파스텔’ 3종 색상을 적용해 귀여우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이 색상은 LG전자가 세계적인 색채연구소이자 색상회사인 미국 ‘팬톤(PANTONE)’社와 공동 개발한 것으로, 다습하고 불쾌한 날씨에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반영해 선정한 색상입니다. 꿉꿉한 장마철에도 집안을 화사하게 해줄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이 제습기와 꼭 어울리는데요.

가방 닮은 제습기

이번에 출시된 제습기 3종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실용성도 완벽하답니다.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색상과 디자인, 성능을 완벽하게 갖춘 제습기 3종의 가격은 10리터, 13리터, 15리터 용량으로 출하가 기준 43만원, 46만원, 48만원대입니다.

LG전자 오정원 RAC사업담당은 “제습 성능은 물론 고객을 배려한 LG 휘센만의 차별화한 제습기 라인업을 통해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이야기했는데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성능으로 태어난 2014년형 제습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