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7] 비움과 채움의 미학,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영상)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CES 2017] 비움과 채움의 미학,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영상)

작성일2017-01-16

패널 두께 2.57mm, 화면 이외의 모든 요소 배제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장문선 과장(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TV를 구동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부품들은 과감하게 밑에 있는 All-in One 박스로 내렸습니다. 그리고 박스와 패널을 단 하나의 옵티컬 케이블로 연결했습니다. 헬레나 스톤(에디터/미국) 다른 회사들도 얇은 TV를 더 얇게 만들려고 하지만 LG가 이들을 모두 압도했습니다. 필딩 키드(관람객/미국)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디자인이 너무 뛰어납니다. 이런 디자인 본 적 없지 않아요? 레젭 발타스(기자/터키) 아주 고급스럽고, 항상 선이 엉키기 때문에 불편했는데, 이를 처리한 부분이 매우 완벽했습니다. CES 2017의 최고 제품 단 1개에만 수여하는 ‘Best of the Best’ 수상.

LG전자가 CES 2017에서 선보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 화면 외 불필요한 요소를 없애고
(+) 화질과 사운드를 획기적으로 더한
비움과 채움의 미학(美學)을 만나보세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