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 2017] LG 전시 부스 한눈에 둘러보기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MWC 2017] LG 전시 부스 한눈에 둘러보기

작성일2017-02-28

바르셀로나라는 모형이 세워져있는 전시장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Mobile World Congress) 2017’이 개막했습니다.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이 전시회에는 200여 개국, 2,200여 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약 1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G의 부스의 외부전경을 담은 사진이다.

LG전자는 이번 MWC 2017에서 1,617제곱미터 규모의 부스와 상담 공간을 마련해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를 비롯해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워치, 실속형 스마트폰 K시리즈와 스타일러스3, 톤플러스 등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전시회 현장을 직접 못 보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LG전자의 전시 부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

LG 전시 부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소개 영상

위 영상을 보시면 전체적인 전시 부스의 구조나 분위기 등에 대해 감을 잡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핵심 장점들을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크게 네 개의 테마로 구성했습니다.

①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대화면(The Big Screen that Actually Fits in One Hand)

전날 행사를 통해 공개한 LG G6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18:9 비율의 5.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면서도 동시에 한 손에 편하게 잡히는 그립감을 구현한 것인데요. 이에 LG G6와 다른 스마트폰 제품들과의 크기 비교를 통해 ‘Big Screen’과 ‘Smaller Body’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LG G6의 전시 부스앞에서 직접 만지고 보고 있다.

LG부스의 내부전경이 보이고 멀리 LG G6의 로고가 보인다.

② 견고한 완성도(Refined Build)

LG G6의 세련된 디자인이 탄생할 수 있었던 스토리와 함께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내구성‘이라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소비자들이 보편적으로 원하는 가치를 담고자 한 LG G6의 디자인스토리가 적힌 한쪽 벽면

소비자들이 보편적으로 원하는 가치를 담고자 한 LG G6의 디자인

히트 파이프의 구조가 그려진 사진

스마트폰 발열을 줄일 수 있는 ‘히트 파이프’ 구조

방수 기능을 전달하고자 위에서 계속 물이 흐르고있는 설치미술

방수 기능을 전달하고자 한 설치미술

③ 즐거운 경험(Joyful Experience)

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즐거움 요소들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복층 구조로 설계된 전시 부스의 2층은 마치 ‘사진 전시회’를 연상시킵니다. 사실 ‘사진’은 광각 카메라, 18:9 디스플레이 화면, 다양한 카메라 UX를 지닌 LG G6의 매력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대상이기도 합니다.

LG G6의 포토갤러리와 Capture the moment with a new perspective의 문구가 보이는 사진

LG G6의 아트갤러리에 전시된 사진

8명정도 되는 사람들이2층 '카메라 체험존'에서 LG G6 광각 카메라의 위력을 체험하고있다.

2층 ‘카메라 체험존’에서 LG G6 광각 카메라의 위력을 체험할 수 있다.

구글어시_2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인식 체험존

돌비 비전 고품질 화질 비교를 할수있는 체험존의 전경사진

‘돌비 비전’ 고품질 화질 비교 체험존

④ 스마트한 생활(Smart Life)

한 공간에서는 실속형 스마트폰(K시리즈, 스타일러스3 등), LG 워치, 톤플러스 시리즈 등 다양한 LG의 모바일 제품들을 전시해 관람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골드 색상의 LG 워치 스타일의 사진

두께가 10.79mm에 불과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LG 워치 스타일’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의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되어있는 사진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의 다양한 모델들

스마트폰 'X 파워2'가 전시되어있는 전시존의 사진

4,500mAh 대용량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이틀 쓰는 스마트폰 ‘X 파워2’

작년 MWC 2016의 주제는 “Mobile is Everything.“이었고, 이번 MWC 2017의 주제는 “Mobile. The Next Element.“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촉발시킨 모바일 시대. 앞으로 콘텐츠, 플랫폼, 디바이스 측면에서 더욱 다양한 산업이 융합되고 진화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LG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보편적 가치들에 집중하며 모바일의 미래를 그곳에서 찾도록 하겠습니다.

LG 부스의 외부전경과 여러사람들이 돌아다니고 있다.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