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은 막혀도 마음은 뻥 뚫린다! LG아트센터 《러시 아워 콘서트》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길은 막혀도 마음은 뻥 뚫린다! LG아트센터 《러시 아워 콘서트》

작성일2018-03-09

오늘은 공연장으로 퇴근해볼까

꽉 막히는 퇴근길, 오늘 하루 막힌 도로만큼이나 답답하고 지치진 않았나요?

직장인들이 러시 아워 시간 동안 짧은 공연을 관람하고 귀가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LG아트센터 ‘러시 아워 콘서트‘

일반적인 공연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오후 7시부터 70~90분 간), 상대적으로 저렴한 티켓(R/S/A석 3/2/1만원)

3월과 4월 두 차례 퇴근 시간에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찾아옵니다.

한국인 최초로 재즈 명가 블루노트(Blue Note) 레이블 계약, 피아니스트 곽윤찬의 '곽윤찬 재즈 트리오'와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양파의 콘서트

2018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현대적으로 편곡된 판소리 음악을 연주해 더 유명해진 퓨전 에스닉 밴드 '두번째 달'과 소리꾼 김준수

러시 아워 콘서트 티켓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는 꿀팁. 한꺼번에 사라! 그리고 뭉쳐라!

날씨도 풀리고, 만물이 깨어나는 봄. 매일 반복되는 나른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퇴근 후 가볍게 즐기는 공연 한 편 어떠신가요?

LG아트센터 ‘러시 아워’ 콘서트 100배 즐기기

 

1. 공연별로 명당 좌석이 다르다?
‘사석 없는 객석’으로 유명한 LG아트센터. 그래도 연주자의 표정 하나 놓치기 싫거나 연주자와의 호흡이 중요한 피아도 독주는 1층 앞 좌석에서, 풍성한 사운드와 공간감이 중요한 클래식 연주는 2, 3층의 앞 좌석에서 감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LG아트센터 공연 종류별 명당 좌석이 더 궁금하시다면?

참고 포스팅 > LG아트센터의 명당 좌석은 어디일까? 공연 종류별∙취향별 좌석 선택 정보

 

2. LG아트센터의 자체 예매 시스템을 이용하세요.
LG아트센터의 자체 기획공연을 LG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lgart.com)를 통해서 예매하면 구입 금액의 5%(1000원당 1아트포인트, 1아트포인트는 50원)를 아트포인트로 적립해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패키지 공연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고, 연간 공연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건 또 다른 덤. 많은 혜택이 있는 자체 예매 시스템을 이용해 보세요.

 

3. 오가는 길 반겨주는 ‘더스트릿갤러리’
LG아트센터가 있는 GS타워 지하 1층~지상 1층 벽면에는 젊은 작가들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로비와 야외 등 오픈된 공간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답니다. 평소 이곳을 오가거나, 공연장에 조금 일찍 도착하셨다면, 작품을 감상하며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겠지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