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소비요정의 책상 꾸미기 (feat. LG생활건강 x 캐릭터 콜라보 제품)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소비요정의 책상 꾸미기 (feat. LG생활건강 x 캐릭터 콜라보 제품)

작성일2017-12-21

키드(Kid)와 어덜트(adult)의 합성어인 키덜트(Kidult)는 ‘아이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을 지칭합니다. 저 역시 ‘키덜트 소비요정’으로서 다양한 취미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 막강한 소비력을 지닌 키덜트의 세계)

매장에서 만난 취.향.저.격 친구들

먼저 한 드러그스토어에 찾아갔습니다. 요리조리 찾다 발견한 것은…!

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헤이~ 모두들 안녕? 내가 누군지 아늬?

바로 LG생활건강의 치약브랜드 ‘페리오’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입니다. 페리오의 다양한 제품들이 카카오프렌즈의 완소 캐릭터들과 만났습니다.

2

3

프렌즈들의 얼굴을 본 뜬 귀여운 걸이형 칫솔캡과 다양한 칫솔 제품까지! 양치하면서도 즐거움이 묻어나올 듯 합니다. 잘 구경하고 다른 코너로 이동합니다.

여행용 세트도 있네요!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 있습니다. 엘라스틴, 온더바디, 페리오까지 3개의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 있네요. 샴푸와 바디워시, 그리고 칫솔까지 이거 하나면 여행 준비 끝! 카카오프렌즈들이 다들 여행 복장이네요. 이런 세심한 센스들이 키덜트의 마음을 떨리게 하죠.

4

즐겁게 구경하던 와중에 제 눈에 한 제품이 들어왔습니다. 바로 ‘AURA x 카카오프렌즈’ 섬유향수입니다. 탈취와 더불어 은은한 향까지 낸다고 하네요. 게다가 캐릭터들의 표정이 절 심쿵하게 만듭니다. 키덜트 소비요정은 ‘부끄부끄 어피치 볼처럼 달달한 복숭아’ 향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5

드러그스토어 쇼핑을 끝내고 대형마트로 향했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에! 여기도 카카오프렌즈가 있네요!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 브랜드 콜라보 제품입니다. 핸드크림, 립밤 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었는데요. 책상에 두고 건조할 때 바르면 좋을 것 같아 몇몇 제품들을 구매했습니다.

8

방향제 코너를 보던 도중에 ‘AURA’ 브랜드를 보았습니다. 차량용 브랜드를 팔고 있네요. 간단하게 차량 통풍구에 클립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차량 말고 책상에 놓고 방향제로 활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스타워즈’ 콜라보 제품입니다. 스톰트루퍼와 다스베이더 모양의 2개가 있는데요. 저는 스톰트루퍼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워즈를 너무 좋아하는데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30

11

크기가 약간 부담된다면 조그마한 클립형 방향제도 있네요. 카카오프렌즈뿐만 아니라 ‘마블(Marvel)’ 캐릭터 방향제도 있습니다.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등 인기 캐릭터로 만들어졌네요. 다양한 제품이 많아서 즐거운 쇼핑이었습니다.

40

덕질한 제품으로 책상을 꾸며보자

이번 쇼핑에서 제가 데려온 친구들입니다.

이번 쇼핑에서 제가 데려온 친구들입니다.

제 방의 간이 책상입니다. 원래 다이어리와 함께 게임기, 피규어,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있었던 자리에 새 친구들을 함께 전시했습니다.

18

'AURA x 스타워즈' 방향제는 이렇게 피규어 사이에 올려두었습니다. 누구라도 일반적인 피규어 머리라고 생각할 듯 합니다.

‘AURA x 스타워즈’ 방향제는 이렇게 피규어 사이에 올려두었습니다. 누구라도 일반적인 피규어 머리라고 생각할 듯 합니다.

카카오 프렌즈 핸드크림과 립밤은 피규어 뒤에, 그리고 섬유향수도 스피커 위에 올려진 피규어 옆에 놓았습니다. 자연스럽죠?

카카오 프렌즈 핸드크림과 립밤은 피규어 뒤에, 그리고 섬유향수도 스피커 위에 올려진 피규어 옆에 놓았습니다. 자연스럽죠?

여러분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책상을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심리적 만족감뿐만이 아닙니다. 따라오는 실용성은 덤입니다. :smile:

정서현 프로필

LG유플러스에서 서비스기획을 맡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고민하는 청년입니다. LG의 이야기, LG유플러스의 이야기, 더 나아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줄 수 있는 이야기를 그려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