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뜻밖의 카더라? 가전제품 사용의 진실 혹은 거짓 – LG 공식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뜻밖의 카더라? 가전제품 사용의 진실 혹은 거짓

작성일2018-10-19

“그 가전제품, 그렇게 쓰면 안 좋대~”

확실하진 않지만 왠지 믿게 되는 가전제품 관련 카더라,
어떤 걸 믿어야 할까요?

가전제품 OX 뜻밖의 카더라! 가전 제품 사용을 둘러싼 진실 혹은 거짓

인생템으로 등극한 건조기
주름 걱정 덜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건조기에 각얼음을 넣으면 빨래 주름이 펴진다?

건조기를 돌릴 때 각얼음 2~3 조각을 함께 넣어주면 수증기가 발생하여 빨래 주름을 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매번 각얼음을 넣을 수도 없고... 꼬깃꼬깃 구겨진 옷이 걱정된다면?

구김 방지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LG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 더 이상 구김 걱정 NO!

아무것도 없는 줄 알면서
자꾸만 열게되는 냉장고 문,이래도 괜찮을까?

냉장고 문 자주 열면 안 좋다?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아 냉장고 안의 온도 편차가 커지면 육류, 생선에 미생물이 더 많이 증식하고 과일, 채소의 항산화 효능도 떨어질 수 있다!

냉장고 문을 6초만 열어 놓아도 다시 적정온도로 돌아가기까지는 약 30분 동안 냉장고가 가동되어야 한다는 사실!

그래서 탄생한 LG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해 자주 찾는 식료품을 편리하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다.

한 층 더 진화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 덕분에 매직 스페이스 전면 도어를 두 번 노크만 하면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먼지가 들어갈까봐 꼭 닫아두었던
세탁기 뚜껑, 잘 사용하고 있는거 맞겠죠?

세탁기, 사용 후 뚜껑을 꼭 닫아둬라?

세탁 후 습관적으로 닫는 세탁기 뚜껑. 그러나 세탁통에 습기가 남아 있으면 곰팡이나 세균이 증식하기 쉽다.

세탁 후에는 세탁기 뚜껑을 열어 충분히 건조시키고 주기적으로 통 세척을 해야 깨긋한 관리가 가능하다!

세탁통 매번 관리하기 어렵다면? LG 트롬 세탁기의 통살균 기능은 내부의 균들을 살균하여 세탁통을 깨끗하게 유지해주니 안심!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작동이 가능한 전기레인지
그래서 더 위험하다?

전기레인지, 반려동물이 켤 수 있을 만큼 위험하다?

전기레인지는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불을 직접 사용하는 가스레인지보다 화재 위험이 적다는 사실!

사용 후 전원을 껐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주변에 불에 탈 만한 물건을 두지 않는 것이 안전한 전기레인지 사용의 첫걸음!

LG 디오스 전기레인지엔 전원/잠금 버튼 이외의 모든 버튼을 잠글 수 있는 잠금 기능이 있어 애완동물이나 아이가 집에 있어도 안심!

카더라에 속는 건 이제 그만~ 전자제품, 올바른 사용법 알아 두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LG Blog 운영진 프로필

LG 블로그는 LG의 혁신 기술, 디자인, 사회공헌활동(CSR) 등 LG의 주요 소식을 포함, LG 임직원들의 이야기, 채용 정보, 생활 속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께 빠르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야기와 함께 여러분과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습니다. :)